지폐꿈해몽은 새 돈이어야 좋다 (낡은지폐꿈, 지페줍는꿈, 지폐받는꿈)
- 두 번째 이야기/물건 도구 꿈해몽
- 2017. 5. 20. 15:34
▎지폐꿈해몽은 새 돈이어야 좋다 (낡은지폐꿈, 지페줍는꿈, 지폐받는꿈)
오늘은 지폐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지폐꿈해몽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지폐의 상태입니다. 새 지폐와 낡은 지폐에 대한 해몽은 완벽하게 달라집니다. 그리고 지폐를 받았는지 또는 주었는지에 따라 상당히 달라집니다. 그리고 기억해야 할 것은 지폐의 양입니다. 지폐가 많은 경우는 길몽으로 보고 지폐가 적은 경우는 흉몽으로 간주합니다. 그리고 지폐가 바람에 날리거나 공중에서 쏟아질 때 몇 장이 흩날리는 경우와 우수수 쏟아지는 경우도 다릅니다. 동전꿈해몽에서 마찬가지로 새 지폐에 흠집이 나거나 찢어지게 되는 상황도 좋은 꿈이라 할 수 없습니다. 즉 지폐꿈해몽은 새 지폐이며 양이 많은 경우가 아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폐꿈해몽을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
지폐가 바람을 타고 집으로 날아드는 꿈해몽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수험생의 경우 합격 통지서를 받는다고 한다.
지폐와 저금통장을 함께 보이는 꿈해몽
목돈을 만들 수 있는 계약을 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만 원짜리 지폐 또는 천 원짜리를 줍는 꿈해몽(지폐 줍는 꿈)
일거리를 주고받거나 정보를 교환한 일이 생긴다고 풀이한다.
지갑에 지폐가 꽉 차 있는 꿈해몽
당장 필요한 돈이 충분한 만큼 생긴다. 또는 그런 권리가 생겨 마음이 편해진다.
다른 사람에게 만 원짜리 지폐를 몇 장 주는 꿈해몽(지폐 주는 꿈)
사소한 근심걱정이 해소된다. 또는 신경 쓰이던 사람과 관계가 좋아진다.
공중에서 지폐가 낙엽처럼 무수히 쏟아져 쌓이는 꿈
사업가는 공공사업으로 돈을 벌게 되고 예능계열에 종사하는 사람은 많은 팬을 확보하게 된다.
지폐가 집 안으로 엄청나게 떨어져 들어오는 꿈해몽
사회단체 등을 통하여 재물이 생기거나 돈이 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가방을 열었더니 지폐가 가득 들어 있던 꿈해몽
자신이 좋지 않은 상황에 있을 때 전에 알던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상황을 이겨내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도움이 결국 아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다.
지폐 다발을 보게 거나 품에 안는 꿈해몽
이런 꿈을 전형적인 횡재를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아주 큰 재물을 횡재로 얻을 수 있는 꿈은 아니다. 그래도 횡재는 횡재이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
지폐가 어수선하고 자잘하게 흩날리는 꿈해몽
재산의 손실이나 금전상의 피해를 보게 된다. 많은 지폐가 쏟아지면 아주 좋은 꿈이지만 이런 경우 몇 장이 흩날린 경우이니 좋은 꿈이 아니다.
만 원짜리 지폐 몇 장을 남이 주어 받는 꿈해몽(지폐 받는 꿈, 주는 꿈과는 다르다)
며칠간 근심 걱정할 일이 발생하며 주변 사람과 언짢은 언쟁을 한다.
새 지폐가 찢어지는 꿈해몽
문서상 불길하여 손재수가 있거나 해약과 실패수가 있다. 조철저히 준비해야 한다.
지폐가 갑자기 종이로 변한 꿈해몽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 지시, 명령 등을 따르게 될 징조로 상황에 잘 대처해야 한다.
낡은 지폐를 길에서 몇 장 주운 꿈해몽
지폐의 상태가 아주 중요한다. 그래서 낡은 돈을 얼마큼 주운 액수에 따라 근심 걱정이 생길 수 있다.
많은 지폐를 계속해서 세고 있는 꿈해몽
뜻밖의 사고를 당해 갑작스런 지출이 많아질 것을 의미한다.
지갑을 열었는데 낡은 지폐 몇 장이 들어있는 꿈해몽
생활이 곤궁해 질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미리 대책을 세워두는 것이 좋다.
지폐와 동전이 몇 개씩 흩어져 있는 것을 본 꿈해몽
근심 걱정이 생기고 작은 일에도 괜스레 짜증이 난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