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전꿈 해몽은 개수가 관건이다 (동전줍는꿈, 동전받는꿈)

동전꿈 해몽은 개수가 관건이다 (동전줍는꿈, 동전받는꿈)


동전꿈 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동개의 개수입니다. 꿈에서 동전을 몇 개 받았거나 주웠다면 걱정거리나 근심이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하고, 반대로 많은 동전은 횡재를 의미한다고 해몽합니다. 그리고 동전꿈에서는 동전의 상태도 중요합니다. 동전이 새것이고 깨끗하다면 길몽이 되고, 지저분하거나 헌것이라면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동전의 개수와 상태를 기억해서 해몽에 적용해야 합니다. 그럼 동전꿈 해몽을 상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동전 받는 꿈 (반길반흉)

동전 받는 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동전을 몇 개나 받았는가 이다. 많은 동전을 받았다면 횡재를 의미하지만 몇 개를 받았다면 걱정거리가 될 수 있다.


동전 줍는 꿈 (반길반흉)

이런 꿈은 동전을 몇 개나 주웠는지 그리고 동전의 상태는 어떤지에 따라 길흉과 흉몽으로 크게 달라진다. 깨끗한 새 동전은 좋은 의미, 헌 동전 몇 개는 나쁜 의미로 해몽한다.


동전 많이 줍는 꿈

꿈에서 동전을 주웠는데 동전이 깨끗한 새것이고 많았다면 재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금화를 줍는 꿈

좋은 직장을 얻게 되거나 마음에 꼭 드는 일거리가 생기다고 해몽한다.



동전 훔치는 꿈 (반길반흉, 길>흉)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작을 일로 큰 재난을 방지하게 된다고 풀이하기도 한다.


많은 동전 보는 꿈

꿈에서 많은 동전을 보았다면 그만큼의 일거리를 의미한다. 즉 누구의 소유도 아닌 많은 동전은 앞으로 본인의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성과의 가능성으로 해몽한다.


오백원짜리 동전 꿈

동전 중에 가장 실물 가치가 큰 오백원짜리 동전을 새것으로 얻게 되면 횡재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단 오백원짜리 동전이 지저분하거나 헌것이라면 좋은 꿈으로 풀이하지 않는다.


주머니에서 동전이 나오는 꿈

뜻하지 않는 돈이 생긴다. 큰돈은 아니지만 요긴하게 쓸 수 있는 돈이다.



물속에서 황금 동전을 건져내는 꿈

유통업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꿈이다. 큰 거래에 쓰이기보다는 작은 일에 주로 쓰이는 동전을 물에서 건져 내는 행위는 상업이나 유통업에서 수익을 올린다고 해몽한다.


빛나는 새 동전을 얻는 꿈 (반짝이는 새 동전)

이런 꿈은 몇 개의 동전을 얻게 되었는지 꼭 기억해야 한다. 그 개수만큼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깨끗한 동전을 받은 꿈

좋은 직장이 생긴다. 또는 사업에 관련된 사람을 소개 받을 수 있다고 풀이한다.


황금 동전, 금화를 선물 받는 꿈

횡재를 부르는 꿈으로 복권을 사도 좋은 꿈이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동전 몇 개를 얻는 꿈

동전의 개수가 많지 않다면 좋은 꿈이 아니다.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쁘고 근심과 걱정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호주머니에 동전을 넣는 꿈

구설수나 다툼수가 있다. 이런 꿈을 꿨다면 부디 일찍 귀가하라. 작은 다툼이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다.


녹슨 동전 몇 개를 줍는 꿈

동전꿈 중에 가장 흉몽이다. 가까운 지인 중에 멀리 떠나는 이가 생길 수 있다. 상처가 될 만한 말을 삼가길 바란다. 절대 돌아오지 않는 사람이다.


동전 도둑맞는 꿈 (소탐대실)

작은 걱정거리는 해결되지만 사업상 중요한 것을 놓쳐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다고 풀이한다.


012345678910111213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