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꿈해몽은 직책과 지위를 말해준다

책상꿈해몽은 직책과 지위를 말해준다


책상꿈해몽은 대개 직책과 지위를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꿈에서 책상을 보았다면 직책과 지위의 변화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책상꿈해몽은 책상의 상태가 중요한데 본인이 허름하고 낡은 책상을 가졌다면 지위나 직책이 강등되고, 넓고 좋은 책상을 가졌다면 지위가 올라갑니다. 그리고 새로 책상을 얻는 꿈은 새로운 직책이나 지위가 주어지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그럼 책상꿈해몽의 자세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책상 서랍 속에서 불이 나는 꿈

돈이 되는 문서를 갖게 된다. 또는 작지만 공돈이 생겨 주변 사람과 선물을 주고받게 된다고 해몽한다.


책상 안을 뒤지는 꿈

친구와 관한 꿈이다. 곧 좋은 친구가 생겨 마음을 주고받게 된다,


다른 사람의 책상을 차지하는 꿈

다른 사람의 책상을 얻게 되는 것은 사업적인 영역에서 타인의 것을 취한다는 의미이다. 즉 자신의 영역이 더욱 넓어진다고 해몽한다.


책상에 의자를 끌어다 앉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본인의 자리가 정해지게 된다. 계약직으로 일하던 사람들은 정규직에 채용된다고 해몽한다.



책상 위에 나무가 있거나 꽃이 피어 있는 꿈

마음과 정신이 깨끗해진다. 좋은 아이디어로 성과를 내는데 도움을 받는다고 해몽한다.


책상 위에 난초가 피어 있는 꿈

새로운 작품이나 상품을 개발하게 된다. 판로가 넓어지고 판매 성과가 높아진다고 해몽한다.


책상에 놓인 이름표나 명패를 보이는 꿈

현재 자신의 신분이나 위치가 높아진다. 승진을 하거나 합격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새로운 책상을 얻는 꿈

정확한 직무가 주어진다. 새로 얻게 된 책상이 크다면 더욱 좋은 꿈이다.



책상이 다른 사람의 것보다 컸던 꿈

자신이 어떤 단체나 회사의 우두머리가 된다고 해몽한다. 승진을 기대할 수 있는 꿈이다.


책상과 의자를 차지하여 자리에 앉는 꿈

명예를 얻게 되거나 직책의 이동이 있다. 긍정적인 이동을 의미한다.


책상서랍 열쇠를 얻는 꿈

꿈에서 열쇠를 얻는 꿈은 어떤 권리를 갖게 되는 것을 말한다. 지위와 직책을 위미하는 책상의 열쇠를 얻는 것은 직책에 대한 권리 즉 승진을 의미한다.


책상 정리하는 꿈

어질러졌던 책상을 정리하는 것은 그동안 속을 썩이던 일이 해소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책상에서 떠나는 꿈

직무, 사업, 직위 등에서 떠난다고 해몽한다. 즉 실직을 할 수도 있다.


책상 서랍이 잠겨 있는 꿈

직책이나 지위의 권리가 약해진다고 해몽한다.


책상을 부수는 꿈

실수를 통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권리를 타인에게 내어놓게 된다. 이런 꿈을 꾸면 입단속, 사람단속, 문서단속에 특히 신경 써야 한다.


책상이 부서지고 넘어져 있는 꿈

직장이나 사업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된다. 장애와 말썽을 예고하는 꿈이다.


0123456789101112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