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맞는 꿈해몽, 총쏘는 꿈해몽, 총알 꿈해몽

▎총맞는 꿈해몽, 총쏘는 꿈해몽, 총알 꿈해몽

 

총 맞는 꿈은 신체 부위 중 어느 곳을 맞았는가에 따라 그 풀이가 조금씩 달라집니다. 허벅지에 총을 맞았다면 지금의 위치 보다 발전하고, 얼굴에 총을 맞았다면 재물이 나간가도 풀이합니다. 그리고 가슴에 총을 맞는 것은 현실에서처럼 꿈에서도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고 풀이합니다. 그리고 총을 맞았을 때 총알이 박히는 꿈도 좋은 꿈으로 해석하지 않습니다. 총 맞는 꿈에서 총을 쏜 상대방과의 관계도 해몽에 영향을 줍니다. 전혀 이해관계가 없는 사람이 쏜 총에 맞았다면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지만 자신이 미워하거나 관계가 나쁜 사람이 쏜 총이라면 나쁜 꿈이 됩니다. 이를테면 현실에서 미워하는 직장 상가가 쏜 총에 맞았거나 꿈에서 적들이 쏜 총에 맞는 것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총 쏘는 꿈은 얼마나 많은 사람을 죽였는지에 따라 의미가 다릅니다. 많은 사람을 총 쏴서 죽였다면 길몽이 됩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총 맞는 꿈해몽 (미워하는 사람이 쏜 총을 맞으면 안 된다.)
외부에서 소식이 오고 재판, 소송, 계약, 승부, 교섭, 거래 등 상황이 호전되어 유리한 결과와 원만한 성취를 거두게 된다.


학생이 허벅지에 총알을 맞는 꿈해몽 (총알이 박히는 꿈과는 다르다.)
성적이 오르거나 준비하던 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처녀가 허벅지에 총알을 맞는 꿈해몽
추진하던 혼담이 순조롭게 이루어거나 마음에 둔 남자와 연결된다.


총소리가 요란하게 들리는 꿈해몽
세상에 크게 소문낼 일이 있거나 먼 곳에서 소식이 전해진다.

 


총으로 많은 적을 죽이는 꿈해몽
어떤 기관을 통해 자기의 소원이나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총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해몽
교섭중인 일, 계약, 소송, 승부를 건 일등이 모두 유리한 결과를 낳게 된다.


총으로 동물을 죽이는 꿈해몽
명성과 소문이 나고 풍족한 자금이 생겨 자금에 의해서 어떤 일을 성사시킬 수 있게 된다.


총 맞고 피를 흘리는 꿈해몽 (피가 많을수록 길몽)
계약, 입학, 당선, 청약, 시험, 혼인, 승진 등과 연관된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총 선물 받는 꿈해몽
사업이 번창하고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며 재물과 이권이 생기는 꿈이다. 미혼자는 결혼을 하고 태몽일 경우 귀한 자녀를 얻게 된다.


총을 빼앗는 꿈해몽
상대방의 권리나 재물, 지위 등을 이양 받거나 단체의 우두머리가 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허벅지에 총알이 박히는 꿈해몽
경쟁자에게 패배를 당하게 되어 낭패를 보게 될 징조로 상대방의 세력에 끌려가게 되는 암시하는 꿈이다.


미운 사람에게 총 맞는 꿈해몽 (이해관계가 분명한 사람)
가족 중 병자가 발생한다. 주위로부터 부당한 박해를 받는 등 근심이 겹치는 악몽이다. 출혈과는 관계없다.


상대방이 총구를 자신에게 향하고 있어 무서워 벌벌 떠는 꿈해몽
고통, 역상, 득병, 불안 등의 가장 불길한 일이 발생한다.


경찰관이 총을 겨누어 무서워 떠는 꿈해몽
불안, 공포, 고통을 직면할만한 일이 생긴다. 며칠 동안 조심하는 것이 좋다.

 


얼굴에 총 맞는 꿈해몽
총 맞는 꿈은 신체 부위에 따라 위미가 조금씩 다른데 얼굴에 총을 맞아 피가 났다면 재물이 나가는 꿈이고, 멍이 들었다면 창피한 일이 생길 수 있다.


가슴에 총 맞는 꿈해몽
총알이 가슴에 박혔다면 현 위치에서 치명적인 타격을 입게 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리지 않는다고 풀이한다.

 

01234567891011121314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