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단 3회 만에 25%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보이며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태양의 후예. 제작 초기부터 숱한 화제를 뿌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받았던 작품인지라 빈 수레가 요란한 꼴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막상 뚜껑을 열어 보니 대박이었습니다. 태양의 후예가 이렇게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게 되니 시청자들은 드라마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어 합니다. 그중에서 드라마의 아름다운 배경이 되는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태양의 후예 촬영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Zakynthos (Greek: Ζάκυνθος [ˈzacinθos] ( listen)) or Zante (/ˈzɑːnti, -teɪ, ˈzæn-/; from Venetian) is a Greek island in the Ionian Sea. It is the third largest of the Ionian Islands. Zakynthos is a separate regional unit of the Ionian Islands region, and its only municipality. It covers an area of 410 km2 (158 sq mi) and its coastline is roughly 123 km (76 mi) in length. The name, like all similar names ending in -nthos, is pre-Mycenaean or Pelasgian in origin. In Greek mythology the island was said to be named after Zakynthos, the son of a legendary Arcadian chief Dardanus. Zakynthos is a tourist destination, with an international airport served by many charter flights from northern Europe. The island's nickname is To fioro tou Levante (Italian: Il fiore di Levante, English: The flower of the East), given by the Venetians.


 

▎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태양의 후예 촬영지는 그리스에 있는 최대 휴양지 자킨토스 섬입니다. 자킨토스라는 이름의 기원은 전설에서 시작된다고 하는데 아르카디아인 족장 다르다노스의 아들 자퀸토스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합니다. 자킨토스는 원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라 태양의 후예 촬영지로 섭외되기 전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한번쯤 가보고 싶은 여행지로 손꼽혔습니다. 촬영지 자킨토스는 그리스 이오니아 제도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데, 그 크기는 우리나라 제주도의 1/4 정도보다 살짝 큽니다. 그리고 일조량이 많은 기후조건과 날씨 덕분에 햇살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자킨토스를 다녀온 사람들이 말하는 가장 아름다운 점은 바로 바다입니다. 청빛 바다가 너무 맑아 깊은 곳까지 들여다보일 정도로 깨끗하다고 하는데, 이렇게 청정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당국과 시민들이 부단히 노력한다고 합니다.

 

 

 

 


▎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태양의 휴예 촬영지인 자킨토스는 세계적인 휴양지답게 관광기반 산업이 상당히 발달해 있습니다. 저렴하고 깨끗한 호텔과 맛있는 식당들이 시내 곳곳에 있어 관광객들이 휴양을 즐기기에 아주 편합니다. 건물들은 지중해의 한적한 분위기에 맞게 낮고 아담합니다. 해안가를 둘러싼 집들이 정말 그림 같은데요. 번화가와 바닷가가 접해있어 언제나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드라마 내에서는 태양의 후예 촬영지가 제대로 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장면들이 있었습니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보트 데이트를 즐기는 해안 장면도 있지만 드라이브를 하는 장면에서 보이는 아름다운 전경들은 사람들의 감탄을 부르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청빛 바다 곁에 펼쳐진 하얀 모래사장과 깎아지른 절벽, 맑은 하늘과 흰 구름은 정말 저런 곳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현실감 없는 아름다움 그 자체입니다.

 

 

 

 

 

▎태양의 후예 촬영지, 자킨토스(Zakynthos)

 

오늘은 태양의 후예 촬영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태양의 후예는 이제 16부작의 흥행 포문은 확실하게 열었습니다. 대진표에 있는 다른 작품들이 걱정될 정도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태양의 후예. 앞으로 송중기 송혜교 김지원 진구 온유 등이 필칠 흥미 진지한 스토리도 기대되지만 최고 시청률이 얼마나 나올지 더 궁금해집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