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꿈해몽은 권력이다

▎사자 꿈해몽은 권력이다

 

사자 꿈해몽은 대부분 권력자나 귀인으로 풀이합니다. 동물의 왕인 사자를 꿈에서 보았다면 자신이 속해있는 집단이나 단체의 우두머리를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자신을 도와주는 귀인으로 풀이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사자를 보았다면 사자의 태도가 어떠했는지 확실히 기억해야 합니다. 사자가 자신에게 우호적이었다면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이고, 사자가 자신에게 위협적이었다면 난관에 부딪힐만한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자 꿈해몽은 태몽으로 풀이합니다. 꿈에서 새끼사자를 보았다면 거의 대부분 태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사자 꿈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사자를 죽이는 꿈해몽
큰일의 중요한 부분이 성사되거나 권리 명예를 얻고 우두머리가 된다.

 

사자하고 대화하는 꿈해몽
높은 신분의 사람이나 직장 상사에게 좋은 인상을 줘 일을 잘 해결할 수 있게 된다.

 

사자를 타고 높은 산 위로 올라가는 꿈해몽
승진하여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취득, 승리 등의 길조이다.

 

사자가 산에 올라 큰 소리로 울어대는 꿈해몽
정치집단이나 사회단체의 우두머리가 되어 막강한 힘을 갖게 된다.

 

 

사자가 다가와서 혀로 핥아주는 꿈해몽
이런 꿈은 행운을 주는 꿈으로 대표적이다. 그리고 귀인의 도움을 통해 좋은 성과를 낸다고 풀이한다.

 

예쁜 새끼 사자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태몽으로, 새댁은 임신을 하여 똑똑한 자식을 낳는다. 재물, 돈, 횡재, 식복 등의 길운이며 반가운 손님이 찾아보기도 한다.

 

사자에게 물리는 꿈해몽
대표적인 태몽이다. 아들, 딸 상관없이 명성을 날릴 귀한 사람이 된다. 그러나 사자를 쫒아내면 유산을 암시한다고 풀이한다.

 

사자를 타고 달린 꿈해몽
사자는 귀인 또는 힘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그래서 사자를 타고 달리는 꿈은 귀인이나 권력자의 도움을 받게 된다고 풀이한다.

 


사자가 자기 앞에 앉아 있는 꿈해몽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귀한 꿈이다. 많은 사람들의 추앙을 받게 된다. 그런데 이런 꿈은 정말 꾸기 쉽지 않다.

 

사자의 가죽을 얻은 꿈해몽
많은 사람들을 거느리게 된다. 동업자의 도움을 통해 큰 재물을 얻게 된다고 풀이한다.

 

사자와 싸워서 이긴 꿈해몽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한다. 시험 승진 출세 등 발전적인 미래가 보장된다. 하지만 싸움에서 졌다면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다. (싸움 꿈은 원해 져야 좋지만 이런 경우는 이겨야 좋다.)

 

새끼 사자를 안고 집으로 들어온 꿈해몽
태몽이다. 아주 귀한 자식이 태어난다고 해몽한다.

 

암사자 꿈해몽
권력의 2인자 또는 권력자의 아내를 칭하는 꿈으로 꿈속의 상황을 보고 해몽해야 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사자가 죽어서 뼈만 남은 꿈해몽
화려했던 과거를 뒤돌아 볼만한 일이 생긴다. 부정적인 꿈이다.

 

사자들이 서로 싸우는 것을 본 꿈해몽
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싸우는 단체를 보거나 소송이 있을 징조

 

사자를 피해서 도망치는 꿈해몽
자신의 권리를 잃게 되거나, 사업 실패 등 부정적인 꿈이다.

 

사자의 해골을 본 꿈해몽
찬란했던 인생의 허무함을 느끼게 된다. 우울증을 조심해야 한다.

 

0123456789101112131415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