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꿈해몽은 교활한 사람을 경계하라는 뜻이다

▎여우꿈해몽은 교활한 사람을 경계하라는 뜻이다

 

오늘은 여우꿈해몽에 대해 꼼꼼히 알아보겠습니다. 늑대꿈해몽이 남자와 관련된 부정적이 것이 많았다면 여우꿈해몽은 여자와 관련된 부정적인 흉몽이 많습니다. 그래서 꿈에서 여우를 보았다면 교활하고 변태적인 사람 등을 경계하라는 의미가 됩니다. 그리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여우꿈해몽은 구설수, 시비, 싸움, 소송 등의 언짢은 일을 예고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꿈에서 부정적인 의미로 사용되는 여우를 잡아서 죽였거나 불에 태우는 경우는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반대로 꿈에서 여우를 따라 갔거나 예쁘게 웃는 여우를 보았다면 주색에 빠져 가산을 탕진하게 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보통 여우같은 사람이라면 요령 있고 수가 좋은 사람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꿈에서 여우는 절대적으로 부정적인 사람 또는 상대해서는 득이 될 것이 전혀 없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여우꿈해몽에서 여우를 죽인 것이 아니라면 거의 대부분 흉몽으로 생각합니다. 그럼 여우꿈해몽의 상세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여우를 때려죽이는 꿈해몽
진행하던 일이 해결되어 통쾌한 기분이 든다. 예상치 않은 곳에서 돈이 들어 온다.

 

산에서 여우를 잡게 되는 꿈해몽
학교나 관청 등에서 명예나 권세가 주어지게 되는 꿈으로 일종의 힘을 획득하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불에 여우를 태워 죽이는 꿈해몽
사업이 활활 타오르고 번창하게 된다. 재물, 돈, 물품, 먹거리가 생긴다.
 
여우를 쫓아가서 잡는 꿈해몽
자신이 몸담고 있는 조직이나 단체에서 인정을 받게 된다고 풀이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캄캄한 밤에 여우 울음소리를 듣는 꿈해몽
불길한 소식을 듣거나 천재지변을 예시하는 꿈으로 만사에 조심해야 한다.

 

여우가 변해 사람이 되는 꿈해몽
친구나 애인이 변심하여 다른 사람에게 간다고 풀이한다. 하지만 원래부터 갈 사람이었으니 마음에 담지 않아도 된다.

 

여우가 뒤를 힐끔거리는 꿈해몽
상대에게 주도권을 빼앗기고 작은 실수를 통해 큰 대가를 치르게 된다.

 

예쁜 여우에게 홀려 길을 잃어버리는 꿈해몽
이런 꿈을 꾼 남자라면 퇴근 후 바로 귀가하라. 절대 바로 귀가해야 한다. 절대! 자칫 반반한 연자에게 홀려 가산을 탕진하게 된다.

 


지붕 위에 여우가 올라가 있는 꿈해몽
초상이 나거나 불행한 사고, 실패 등 파탄이 빚어진다고 풀이할 정도로 흉몽이다.

 

임산부가 여우 새끼를 낳는 꿈해몽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근심 걱정이 생기며 시비, 싸움, 소송, 실패 등의 불운이 계속된다.

 

해골이 변하여 여우가 되는 꿈해몽
도둑이나 사기꾼에게 홀려 재산상에 큰 손실이 생긴다.

 

여우를 따라 어딘가로 들어가 갇혀 있는 꿈해몽
사기 도박꾼에게 이용을 당하게 되어 큰 재물을 잃게 된다.

 


여우와 싸우는 꿈해몽
교활한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예시한 꿈이다. 꿈에서 사람과 싸움을 할 때는 져야 좋고, 동물과 싸움을 할 때는 완승해야 좋다. 하지만 여우와 싸웠다면 결과에 상관없이 무조건 좋지 않다.

 

여우가 먹이를 물고 도망가는 꿈해몽
어렵게 얻은 기회를 주변 사람에게 빼앗긴다. 주변 사람 관리를 잘 해야 한다.

 

여우가 사람의 흉내를 내는 꿈해몽
어떤 일에 이용을 당하거나 꼬임에 넘어가 큰일을 당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어두운 곳에서 여우를 만나 놀라는 꿈해몽
안면이 없는 사람에게 해코지를 당하게 될 수도 있다. 특별한 일이 없다면 일찍 귀가하라.

 

 

여우하고 성교하는 꿈해몽
재수가 불길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이 생기고 시비, 구설, 싸움, 실패, 망신살 등이 생길 수 있다고 풀이한다.

 

여우털 코트를 입는 꿈해몽
시작은 좋은 듯 하지만 끝이 아주 좋지 못하다. 구설수를 조심하고 생각하면서 말을 해야 한다.

 

여우가 닭을 물어 가는 꿈해몽
교활한 사람에게 일거리나 작품에 관한 일로 사기를 당하고 크게 낙심한다.

 

여우를 기르는 꿈해몽
여자를 조심해야 한다. 남자든 여자든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여자의 유혹을 경계해야 한다.

 

 

0123456789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