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 꿈해몽은 울음소리를 잘 기억해야 한다

▎개구리 꿈해몽은 울음소리를 잘 기억해야 한다.

 

개구리 꿈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개구리의 크기와 울음소리입니다. 옛날부터 개구리는 도약, 비약, 상승 등을 의미하는 좋은 뜻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개구리는 악마와 잡신을 쫓아내 재앙으로부터 지켜준다는 믿음을 받던 생물이어서 개구리 꿈해몽에도 이런 풀이가 다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개구리는 겨울잠을 자다가 봄이 되면 다시 세상으로 나오는 대표적인 생물이기에 새로운 시작이나 출발로 여겨집니다. 개구리 꿈해몽에서 울음소리가 중요하다고 언급했는데 개구리의 울음소리가 맑게 개굴개굴하는 것처럼 들렸다면 기쁜 소식으로 풀이하고, 슬프게 들렸다면 우환이 생긴다고 풀이하며, 시끄럽게 느껴졌다면 시비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구리의 크기가 크면 클수록 꿈의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럼 개구리 꿈해몽을 상황별로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큰 청개구리 꿈해몽
태몽으로 분류되는 꿈이다. 개구리의 크기가 컸다면 큰일을 하게 될 아이를 잉태한다고 풀이한다.

 

개구리알 꿈해몽
개구리는 도약과 재물을 의미하기 때문에 개구리알은 밑천이나 자본으로 풀이한다. 그래서 꿈에서 개구리알을 보았다면 사업에 필요한 자본이 생긴다고 풀이한다.

 

올챙이 꿈해몽
꿈에서 올챙이를 보았다면 새로운 시작으로 풀이한다.

 

흰 개구리 꿈해몽
꿈에서 흰색은 거의 대부분 길조(吉兆)이다. 흰 개구리(하얀 개구리) 역시 아주 좋은 꿈으로 분류된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해몽한다.

 

 

개구리가 뛰어 오르는 꿈해몽
진행하는 일의 성공을 의미하는 꿈으로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진행된다.

 

개구리가 우물 안에 가득한 꿈해몽
식복이 트이는 꿈이다. 여기서 식복은 단지 먹을 것이 풍요롭게 된다는 의미만은 아니다. 어려 사람의 먹을 것을 책임질 정도로 살림이 넉넉해진다는 의미로 해몽한다.

 

개구리를 잡는 꿈해몽
대표적인 태몽이다. 재주가 많고 활기찬 아이를 잉태한다는 의미이다.

 

개구리가 개굴개굴 울어대는 꿈해몽 (소리가 중요하다. 청량한 소리여야 한다.)
좋은 소식,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또는 대중 앞에서 발언 기회를 얻어 자기 주장을 펼치게 된다고 풀이한다.

 

 

개구리가 높이 뛰어 올랐다가 앉는 꿈해몽
진급이나 승진을 의미하는 꿈이다. 또는 자리의 변동이 생기는데 이것은 아래쪽이 아닌 상승을 의미한다.

 

황소개구리가 우글거린 꿈해몽 (황소개구리 꿈해몽, 왕개구리 꿈해몽, 큰 개구리 꿈해몽)
실질적으로 황소개구리는 자연계의 여러 부작용을 만드는 생물이지만 꿈에서 황소개구리는 재물과 돈을 의미한다. 그래서 꿈에서 황소개구리를 보았다면 운수가 트이고 조직의 우두머리가 된다고 풀이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개구리 소리가 처량하게 들리는 꿈해몽
집안의 우환이 생기거나 생각지 못했던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

 

개구리를 잡다가 놓치는 꿈해몽
허망한 일에 몰두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또는 욕심 때문에 좋지 못한 결과를 얻게 될 수도 있다.

 

청개구리를 잡다가 놓쳐 버린 꿈해몽
모든 일이 금방 이루어질 것 같은 허망에 사로잡힌다. 마음을 다스려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개구리가 시끄럽게 울고 있는 꿈해몽 (신경 쓰일 정도로 시끄럽게 우는 꿈)
여러 사람의 시비를 받게 되거나 장애물이 생긴다고 풀이한다.

 

0123456789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