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꿈해몽은 배신을 의미한다

▎늑대 꿈해몽은 배신을 의미한다


늑대 꿈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늑대의 행동입니다. 늑대가 집안으로 무엇이든 가져오면 상당히 좋은 꿈이 되고 밖으로 물어 나갔다면 흉몽이 됩니다. 그리고 꿈에서 늑대는 일반적으로 강자, 경찰, 깡패 등과 동일시됩니다. 상어 꿈해몽에서 상어를 깡패로 풀이한 것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현실에서 늑대는 암수 한 쌍이 부부가 되면 다른 늑대와 짝짓기를 하지 않는 정절(貞節)의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에게 늑대는 음흉한 마음을 가지 사내 혹은 사람으로 여겨집니다. 그래서인지 늑대 꿈해몽은 음흉하고 의뭉스런 사람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늑대 꿈해몽에서 자주 등장하는 단어는 바로 ‘배신’입니다.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경우와 반대로 사람이 늑대로 변하는 경우는 배신의 상황으로 풀이합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늑대에게 쫓기다가 구사일생 살아나는 꿈해몽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다가 나중에는 행운이 트여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해몽한다.
 
늑대가 곡식을 마당에 쌓아놓는 꿈해몽
재물과 돈이 생기고 집안에 곡식이 풍요롭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로또를 사도 좋다.

 

늑대에게 물려 피가 많이 나는 꿈해몽(물린 사람이 죽으면 안 된다.)
상당히 길한 꿈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기쁨, 경사, 좋은 소식이 들여온다.
 
늑대가 피를 토하고 죽어 있는 꿈해몽
좋은 꿈이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곡식과 먹을 것이 들어온다. 집안에 경사가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늑대에게 가축이 물려 죽는 꿈해몽 (물고 달라나면 안 된다.)
뜻하지 않은 권력가에 의해서 자신의 일거리가 성사되고 계획했던 일이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늑대에게 쫓기는 꿈
상당히 좋지 못한 꿈이다. 깡패나 불량배에게 쫓길 수 있다. 특히 여성의 경우 미친 개새끼에게 변을 당할 수 있으니 해지기 전에 반드시 귀가하라. 반드시!!!!

 

늑대를 따라 이리저리 다니는 꿈해몽
큰 실패를 보거나 사기꾼에게 홀려 온종일 쓸데없이 허비만 한다.

 

돼지우리 안으로 늑대가 들어오는 꿈해몽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물건에 손이 탄다. 시끄러운 일이 생겨 머리가 아파진다.

 

늑대가 이곳저곳에서 두리번거리며 배회하는 꿈해몽
아주 좋지 못한 꿈이다. 깡패에게 안 좋은 일을 당할 수 있다. 원한관계로 상당히 힘든 상황이 될 수 있다. 일찍 귀가하기 바란다.

 

 

늑대가 소의 꼬리를 물고 졸졸 따라다니는 꿈해몽
집안 식구가 불량배나 낯모르는 사람에게 잡혀 헤어나기 어렵게 된다.

 

늑대 여러 마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상각치도 못한 곳에서 말썽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된다.

 

상대방 얼굴이 늑대로 변하는 꿈해몽
상대방이 흉악하고 음탕한 짓을 한다. 봉변을 당하거나 배신을 당할 수 있다. 주변 사람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늑대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해몽 (상대방을 모르는 경우)
주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다.

 

 

친구가 늑대로 변하는 꿈해몽 (상대방을 아는 경우)
아주 가깝고 진실하던 사람에게 큰 배신을 당하게 된다. 이런 꿈을 꾸고 이혼하는 경우도 있다.

 

늑대가 노려보고 있는 꿈해몽
경찰에게 심문 당하는 꿈이라고 한다. 하지만 며칠 지나면 흉한 기운이 사라진다.

 

늑대가 가축을 물고 달아나는 꿈해몽
재물을 도난당하거나 손실을 입게 된다고 해몽한다.

 

늑대가 토끼를 물어간 꿈해몽
도둑이 들거나 사고로 인해 재물이 나가게 된다.

 

01234567891011121314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