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오늘은 2017년 6월 방송 예정인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와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이효리는 지난 2013년 9월 1일 뮤지션 이상순과 결혼해 제주도에 신혼살림을 차리며 거의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간혹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기는 했지만 이렇다 할 방송활동이 없었습니다. 그런 이효리가 JTBC의 새로운 예능 ‘효리네 민박’으로 시청자와 다시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의 정확한 방송일은 아직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 다만 6월 중에 선뵐 것이라는 제작진의 발표가 있었을 뿐입니다. 그럼에서 ‘효리네 민박’에 관한 작은 소식이라도 전해지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그 인기와 화제성은 대단합니다. 공개된 내용 중에서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이 제일 대단한 듯 보입니다.

 

 

▎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이상순의 실제 거주하고 있는 집을 민박으로 개방하여 연예인 부부가 민박집 주인으로 일반 시청자가 민박 투숙객으로 설정되는 리얼 숙박 예능입니다.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 일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이효리와 이상순이 신혼살림을 차린 후 계속 거주하던 곳으로 타 예능을 통해 잠시 소개된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민박집의 형태로 내부 곳곳이 공개되는 것은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로 쓰이게 되면서입니다. 그동안 담당 프로듀서인 윤준현 PD는 이효리 부부를 섭외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렸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연예인 부부의 사생활이 낱낱이 공개될 수밖에 없는 구성과 연예활동을 쉬었던 이효리가 활동을 재개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기에 부부의 고민은 상당했을 것입니다.

 

 

 

▎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여러 고심 끝에 이효리 이상순 부부는 ‘효리네 민박’의 출연을 확정 지었고, 그들의 일상생활을 여지없지 대중에게 공개하기고 했습니다. ‘효리네 민박’ 제작진은 부부의 사생활 보호를 고려하여 촬영지를 따로 섭외하려는 생각이었지만 부부는 자신들의 집을 촬영지로 선뜻 내어놓게 됩니다. 그래서 ‘효리네 민박’은 지난 5월 19일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24시간 동안 민박 주인 내외와 투숙객 사이에서 일어나는 일을 제작진의 개입 없이 관찰하는 방법으로 진행되는 촬영이기에 주요 출연자인 민박집 내외도 상황을 지켜보는 제작진도 쉼 없이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효리네 민박’ 촬영지로는 이효리 부부의 집만 쓰이지는 않을 듯합니다. 제주도가 ‘하늘이 내린 섬’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가 유명한지라 애월읍 주변만 해도 관관지가 정말 많습니다. 제주승마공원, 렛츠런 파크 등의 위락시설과 말목장과 여러 오름 등 볼거리가 아주 풍부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효리네 민박’이 촬영되는 시기가 제주도의 봄과 여름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시즌이기 때문에 꽃구경과 물놀이 등도 화면에 담아 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에 직접 초대받을 수 있는 방법은 현재 해당 홈페이지에서 ‘효리네 민박’ 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데 이곳에 자신의 사연을 올리면 해당 팀이 내용을 검토 선별해 민박 투숙객으로 선정한다고 합니다. 현재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 투숙을 신청한 시청자는 5월 23일 기준 21,300명 정도입니다. 방송이 시작되기도 전이고 방송 날짜가 확정되지 않는 프로그램에 이렇게 많은 분들이 참여를 원하는 것을 보니 ‘효리네 민박’의 인기와 화제성은 정말 대단한 듯 보입니다.

 

 

 

▎효리네 민박 촬영지, 제주도 애월읍(Aewol in Jeju-do)

 

 

오늘은 2017년 6월 방송 예정인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와 내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효리는 ‘패밀리가 떴다’에 출연하며 가수로서는 유일하게 연예대상을 수상한 인물입니다. 그 정도로 이효리는 예능에 대한 감각이 뛰어날 뿐 아니라 시청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는 아는 엔터테이너입니다. 그래서 그녀의 모든 것은 늘 대중의 관심을 받았고 선망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랬던 그녀가 결혼과 함께 활동을 쉬면서 이효리 시대가 막을 내리는 것이 아니냐는 기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소구력과 화제성은 여전합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털털함과 섹시함에 결혼이 주는 안정감까지 더해져 그녀의 입지는 전혀 흔들림이 없어 보입니다. 가수, 예능인, 방송인... 그녀는 트렌드를 대표하는 아이콘이라 보는 게 적절해 보입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