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난아기꿈해몽은 근심과 욕구이다

갓난아기꿈해몽은 근심과 욕구이다


갓난아기꿈해몽은 일반적으로 근심걱정이나 성욕에 관계된다고 풀이합니다. 꿈에서 갓난아기를 보거나 만졌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개인적인 걱정거리가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갓난아기꿈해몽은 성욕에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남자가 갓난아기의 알몸을 만지는 꿈은 대게 성적 욕구 때문에 난처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그럼 갓난아기꿈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갓난아기 목욕시키는 꿈

자신이 진행 중인 일이 다른 기관을 통해 완전하게 공개 된다는 의미이다. 예를 들어 책 원고만 써놓은 것이 출판사를 통해 완전한 책으로 출간된다.


갓난아기가 책을 가지고 노는 꿈

태몽이다. 교육자나 연구원이 될 총명한 아이를 잉태하게 된다.


갓난아기 때리는 꿈

진행하는 일이 적절한 과정을 거쳐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갓난아기 낳는 꿈

성욕을 억제할 수 없거나 일거리가 많이 생기게 된다고 해몽한다.



갓난아기를 함부로 다루는 꿈

꿈에서 갓난아기 자체는 좋은 소재가 아니다. 그래서 무자비하게 다루거나 함부로 다뤄서 아기를 없어지게 했다면 좋은 꿈으로 풀이한다. 근심걱정이 사라진다.


갓난아기 죽이는 꿈 (갓난아기 죽는 꿈)

꿈에서 갓난아기는 근심과 걱정을 의미하게 된다. 그래서 갓난아기가 죽었다면 근심걱정이 사라진다고 해몽한다.


갓난아기의 시체를 보는 꿈

중요한 거래가 성사된다. 학생은 성적이 오르고 사업가는 많은 수익을 낸다고 해몽한다.


갓난아기 때리는 것을 보는 꿈

본인을 찾는 사람이 많아져 일거리가 늘어난다. 금전적인 횡재가 생기거나 작은 소망이 이루어진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갓난아기 얻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긴다. 근심걱정이 늘어나고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며칠간 조심해야 한다.


남자가 갓난아기를 쓰다듬는 꿈

남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운이 좋지 않다. 여자 문제나 성욕 때문에 곤란한 상황이 된다.


갓난아기의 알몸을 만지는 꿈

성욕 때문에 난처한 상황에 놓인다. 불쾌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여자가 갓난아기를 안고 자신을 따라온 꿈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이 주변에 생긴다. 말다툼 정도로 끝나면 좋겠지만 소송 등의 무거운 일로 커질 수 있는 꿈이다. 일단 양보하라.


0123456789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