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수꿈] 악수하는꿈 해몽은 상대로 결정된다

악수꿈, 악수하는꿈 해몽은 상대로 결정된다.


악수꿈에서 중요한 것은 악수하는 상대입니다. 악수하는 상대에 따라 길흉의 정도가 달라집니다. 그리고 꿈에서 악수는 결합이나 합심을 의미하기 때문에 악수하는 상황에 따라 계약이 이루어지거나 깨지기도 합니다. 그럼 악수 꿈해몽을 상대와 상황에 따라 풀이해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힘 있고 재력 있는 사람의 지도를 받아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된다. 꿈에서 전직 대통령과 악수를 했다면 과거에 알고 지내던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현직 대통령과 악수를 했다면 뜻하지 않는 곳에서 횡재를 하게 된다.


돌아가신 분과 악수하는 꿈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다. 단, 죽은 상대의 표정이 좋지 않다면 길몽이 아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와 악수하는 꿈

이런 꿈은 악수라는 행동과 조상에 관련된 꿈을 종합적으로 해몽해야 한다. 악수와 조상은 꿈에서 모두 긍정적인 의미로 해몽한다. (아래 블로그 검색에서 ‘조상 꿈해몽’ 참고)


회장님과 악수하는 꿈

이런 꿈은 현실에서도 아주 비슷한 상황이 생긴다. 꿈에서처럼 재력 있는 사람을 만나 지도를 받게 된다.



장군과 악수를 하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사업에 큰 도움을 받는다고 해몽한다.


친구와 악수를 하는 꿈

합리적이고 현명하게 어떤 일을 해결하게 된다.


손이 작은 사람과 악수하는 꿈

남을 돕기 위한 지출이 생긴다. 하지만 그 지출은 몇 배의 이익으로 돌아온다고 해몽한다.


손이 큰 사람과 악수하는 꿈

재력 있는 사람을 만나 원조나 도움을 받게 된다. 그 사람과의 인연으로 사업이 번창한다.


외국 사람과 악수하는 꿈

수출 관련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좋은 꿈으로 서로에게 이익이 되는 계약을 맺게 된다.



시험 감독관하고 악수를 하는 꿈

이런 꿈은 주로 입시생이 많이 꾸는데 시험 감독관과 악수를 했다면 합격에 대한 환영의 인사로 풀이한다.


부모님과 악수를 하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집안이 화목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부동산 업자와 악수를 하는 꿈

그동안 풀리지 않았던 부동산 문제의 해법이 보인다. 부동산 매매 혹은 투자를 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애인과 악수하는 꿈

현재 사랑하고 있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꿈이다. 곧 결혼 날짜를 잡게 된다.


신령적인 존재와 악수하는 꿈

입학이나 취직, 합격 등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유명 연예인과 악수하는 꿈

예상치 않은 곳에서 말썽이 생겨 재산상의 손실을 보게 된다. 그러나 악수하는 연예인과 본인 사이에 창문이나 유리가 있다면 긍정적인 꿈으로 해몽한다.


상대방이 악수를 거절하는 꿈

약속이나 계약이 깨지게 된다. 개인적 또는 사업적으로 아는 사람과 이별하게 된다.


왼손으로 악수하는 꿈

계약에 반대하는 의견으로 약속이나 계약이 무산된다. 적절한 절충안을 찾아야 한다.


억지로 악수하는 꿈

부담스러운 부탁을 받게 되는데 거절할 수도 없게 된다.


01234567891011


아래는 요즘 핫하다는 그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