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꿈 해몽, 경찰조사받는꿈, 수갑차는꿈

경찰꿈 해몽, 경찰조사받는꿈, 수갑차는꿈


경찰꿈 해몽은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현실에서 경찰에게 쫓기면 불안하고 무서운 것처럼 꿈에서도 경찰을 피해 도망 다니면 좋은 꿈이 아닙니다. 그런데 경찰에게 끌려가거나 연행되었다면 좋은 꿈입니다. 다만 경찰에게 잡혀서 감옥에 가게 되었다면 그 이유에 대해 다시 한 번 해몽해야 합니다. 그리고 경찰꿈에서 중요한 것은 어떤 상황인지입니다. 그럼 경찰꿈, 경찰조사받는꿈, 수갑차는꿈 등에 대한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경찰에게 신분증을 보여주는 꿈 (경찰 단속 꿈)

자신의 신분을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본인의 의견을 분명하게 말할 수 있게 된다고 해몽한다.


경찰에게 고문당하는 꿈

명예를 얻게 된다. 꿈에서 고문을 하는 것은 좋지 않지만 고문당하는 것을 좋은 꿈이다.


사복경찰 꿈 (반길반흉, 길>흉)

기자를 만날 일이 생긴다. 일반인이 기자를 만나게 된다면 자신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되는 경우라 할 수 있다.


경찰에게 체포되어 끌려간 꿈, 경찰관에게 붙잡혀 끌려가는 꿈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아주 좋은 일이 생긴다. 단 감옥 까지 끌려갔다면 해몽을 다시 해야 한다. (아래 또는 옆에 있는 검색을 통해 감옥꿈 참고)



경찰이 되어 범인을 잡는 꿈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경찰이 집을 경호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와있다는 의미로 해몽한다.


경찰에게 경례를 하는 꿈

힘 있는 사람이나 단체와 자신의 일에 관련된 회의를 하게 된다. 결과는 좋은 편이다.


경찰차 타는 꿈 (반길반흉, 길>흉)

경찰차를 타는 꿈은 본인의 의지가 중요하다. 본인이 그냥 탔다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끌려서 탔다면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경찰관이 자신의 도장을 찍어 가는 꿈

가족 중에 한 사람에게 사고가 생긴다. 미리 예방할 수 있는 사고이니 미리 조심할 수 있게 한다.


경찰이 주는 음식을 먹는 꿈

현실에서 경찰이 주는 밥은 유치장에 갇혔을 때 먹는 것처럼 실제로도 유치장 신세를 질 수 있다. 아주 큰 사건은 아니다.


경찰 수배로 도망 다닌 꿈 (경찰에게 쫓기는 꿈)

많은 사람을 거느리고 열심히 일을 했지만 성과는 좋지 못하다고 해몽한다.


경찰관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긴다. 또는 질병으로 병원을 찾게 되거나 소송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해몽한다.



수갑을 찬 채 경찰관에게 끌려간 꿈 (경찰 수갑 꿈)

기관이나 단체의 간섭이나 억압을 받게 된다. 또는 하던 일에 차질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경찰이 자신의 집을 수색하는 꿈

전혀 관련 없는 일에 대한 구설수가 생긴다. 오해 때문에 자신의 무죄를 소명할 일이 생긴다.


경찰 조사 받는 꿈 (경찰에게 취조 받는 꿈)

집안이나 회사에 말썽이 생길 수 있다. 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다. 하지만 본인이 신고한 사건으로 조사를 받는 경우는 좋은 꿈을 풀이한다. 


경찰끼리 싸우는 꿈

못 볼 꼴을 보게 된다. 다른 사람들의 다툼 때문에 본인까지 피해를 보거나 기분이 언짢다.


01234567891011121314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