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꿈해몽은 노력이다 (개미꿈, 개미떼꿈)

개미꿈해몽은 노력이다 (개미꿈, 개미떼꿈)


개미꿈, 개미떼꿈 또는 개미가 나오는 꿈은 일반적으로 노력에 관련된 꿈이라 해몽합니다. 현재 자신이 진행하는 일의 과정이나 성과를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개미꿈에서 중요한 것은 개미의 이동방향입니다. 한쪽 방향으로 직진하는지 원을 그리는지 또는 위쪽으로 올라가는지 아니면 사람의 몸으로 기어오르는지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그럼 개미꿈 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개미가 나오는 꿈 (개미에 관한 꿈)

개미꿈은 대개 노력에 관련된 풀이가 많다. 꿈에 개미를 보았다면 현재 자신의 일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개미에게 물리는 꿈 (개미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재물이 늘어난다. 특히 부동산에 관련된 이익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여왕개미 꿈

개미꿈은 대개 노력의 과정이나 결실을 의미하는데 여왕개미꿈은 노력에 대한 결실에 더 큰 의미를 둔다. 하는 일에 대한 좋은 성과를 곧 보게 된다고 해몽한다.


큰 개미 꿈, 왕개미 꿈

어떤 일의 과정에서 일반 개미보다 더 좋은 과정을 의미한다. 일이 척척 진행된다고 풀이한다.



개미가 몸에 붙어있는 꿈

다른 사람의 힘이 필요한 때이다. 적절한 순간에 도움을 주거나 지도해 줄 사람이 나타나 많은 도움을 준다.


개미가 다른 벌레를 물어 나르는 꿈

운송, 수송, 교통에 관련된 일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좋은 꿈이다. 이를테면 택시기사는 손님은 많이 태우게 된다.


개미떼가 애벌레 잡는 꿈

투자에 대한 성과를 보게 된다. 생산업이나 식품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곧 큰 이익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개미가 큰 벌레를 힘들게 옮기는 꿈

많은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된다. 그 도움은 아주 요긴하고 적절한 순간에 큰 도움으로 작용해서 재물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한마디로 인복이 좋아진다고 할 수 있다.



개미떼가 이동하는 것을 보는 꿈 (반길반흉)

이런 꿈은 개미의 이동 방향에 주목해야 한다. 한쪽으로 개미떼가 몰려간다면 지난날의 부진이나 실패를 딛고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이고, 뱅글뱅글 돌기만 한다면 부진이 계속 된다는 의미가 된다.


개미가 나무 위로 올라가는 꿈

현재 자신의 위치보다 높은 곳으로 가게 된다. 합격, 승진 등의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개미가 쌀을 운반하는 꿈

재복과 식복이 좋아진다고 해몽한다. 단 밖으로 물어나가면 좋은 꿈이 아니다.


작은 개미 또는 불개미가 다리에 기어오르는 꿈 (반길반흉)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힘이 되어 줄 사람을 소개하게 된다. 하지만 성과에 대한 것은 명확하지 않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개미가 밥상 위에 놓인 음식을 물어 가는 꿈

도둑이 들 수 있다. 또는 아주 가까운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다고 한다. 주변 사람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개미집을 파헤쳐 보는 꿈

집안 식구끼리 다툼이나 싸움이 생길 수 있다.


개미떼가 물속으로 떠내려가는 꿈

순간의 실수로 큰 재물을 잃게 될 수 있다. 재물의 손실이 아니면 사람을 잃게 될 수도 있다고 해몽한다.


침대에 개미가 모여드는 꿈

근심걱정이 생긴다. 또는 재산에 흠결이 생길 수 있다고 해몽한다.



개미집이 막혀 개미떼가 들어가지 못하는 꿈

모든 일이 막막하다.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진척이 없다. 잠시 쉬어가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다.


개미가 담장 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서 동물이든 곤충이든 담장을 뚫거나 아래로 들어오는 것은 흉몽으로 풀이한다. 도둑이 들거나 반갑지 않은 손님을 맞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진상 손님이 들 수 있으니 미리 소금 한 바가지를 준비해 두는 것도...


개미집을 일부러 헐어버린 꿈

집안이 시끄럽고 회사가 어수선해진다. 자신이 속해 있는 모든 곳의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좋지 않다.


개미 죽이는 꿈

그동안의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다. 지금까지 진행한 일을 다시 한 번 확인 하는 것이 좋다.


012345678910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