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미꿈해몽은 기쁜 소식이다

▎매미꿈해몽은 기쁜 소식이다

 

오늘은 여름을 대표하는 곤충 매미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매미 꿈해몽에 앞서 매미라는 곤충의 특징을 생각해 보면 꿈해몽이 훨씬 쉬워집니다. 매미는 오랜 시간 번데기로 땅속에 묻혀 있다가 매미가 된 후 죽기 직전까지 소리를 냅니다. 그리고 매미가 심하게 우는 시기는 뜨거운 여름 더위가 식을 때 쯤 입니다. 그래서 매미 꿈해몽은 오랜 세월 추진하던 일이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고 풀이합니다. 그리고 매미의 울음소리는 일 년 중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아주 우렁차게 들립니다. 이것은 매미 꿈해몽이 짧고 굵직한 기쁜 소식을 의미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또 매미 꿈해몽은 소리와 음악에 관련된 일로 풀이합니다. 꿈에서 매미 울음소리를 들었다면 음악에 관련된 일을 경험하거나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럼 매미 꿈해몽의 자세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매미 울음소리가 맑게 들리는 꿈해몽
집안에 좋은 일이 생겨 웃을 일이 많아진다. 기쁜 초대를 받게 될다고 해몽한다.

 

수풀 속에서 매미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해몽
음악 감상이나 영화 관람 등 문화생활을 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담장 너머로 매미 울음소리가 들리는 꿈해몽
기쁜 소식, 반가운 소식이 들려온다. 소식이 끊어졌던 사람과 우연히 재회하게 된다.

 

높은 나무에 매미가 앉아 있는 꿈해몽
자리의 이동이 예상된다. 여기서 말하는 이동은 좋고 긍정적인 이동을 의미한다. 직장인은 승진하고 학생은 성적이 오른다. 정치인의 경우 당선의 기쁨을 느끼게 된다.

 

 

매미를 잡는 꿈해몽
소리에 관련된 일에서 중요한 득이 생긴다. 이를테면 음악 경연에서 수상한다거나 음악회 티켓이 생길 수도 있다.

 

매미가 바위에 앉아 있는 꿈해몽
맑은 정신을 갖게 되어 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된다.

 

매미의 울음소리가 메아리처럼 울리는 꿈해몽
하루 종일 산뜻한 마음으로 일을 할 수 있다. 하던 일은 순조롭게 풀리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번데기에서 매미가 껍질을 벗고 나오는 꿈해몽
꿈꾸던 상대와 인연을 만들게 된다. 그리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이 아주 순조롭게 결실을 맺게 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미를 잡아 죽이는 꿈해몽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게 된다.

 

도마뱀이 매미를 잡아먹는 꿈해몽
꿈에 그리던 상대를 만났는데 훼방꾼이 생겨 상대를 놓치게 된다고 해몽한다.

 

검정색 매미를 본 꿈해몽
기쁜 나쁜 소식을 듣게 되어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다. 하지만 이런 꿈은 하루 정도면 액운이 사라지는 꿈이다.

 

죽은 매미 꿈해몽
진행하던 일에서 당분간 좋은 결과를 볼 수는 없다고 풀이한다. 죽은 매미가 수북이 쌓여있었다면 해몽이 조금 달라진다. 꿈에서 곤충류가 죽어서 많이 모여 있다면 길몽으로 풀이하기도 한다. 그래서 꿈에서 본 상황을 잘 기억해야 한다.

 

01234567891011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