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네꿈 해몽, 지네죽이는꿈은 직업에 따라 풀이가 다르다

지네꿈 해몽, 지네죽이는꿈은 직업에 따라 풀이가 다르다


지네꿈 해몽은 자신의 직업에 따라 풀이가 상당히 달라집니다. 본인이 장사를 하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굉장히 좋은 꿈이 되고, 공직이나 관리직에 있는 사람은 불길한 꿈이 됩니다. 그리고 지네꿈에서 지네의 색깔에 따라 해몽은 조금씩 달라집니다. 지네꿈은 사업과 장사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데 특히 말린 지네꿈은 사업가에게 큰 재물을 갖게 해주는 꿈이라 합니다. 지네꿈이 태몽일 경우는 사업에 재능 있는 아이를 잉태한다고 해몽합니다. 그럼 지네꿈 해몽, 지네죽이는꿈 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하얀 지네 꿈 (흰 지네 꿈)

꿈에서 흰색 또는 하얀색은 대개 길한 색깔로 풀이한다. 그래서 하얀 지네 꿈은 사업적인 순탄함을 의미한다.


황금 지네 꿈

꿈에서 황금색 또는 깨끗한 노란색은 재물이나 횡재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다. 황금 지네 꿈은 사업이나 장사에서 상당한 수익을 올리게 된다고 해몽한다.


지네 죽이는 꿈

어떤 생물을 죽이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풀이한다. 지네 죽이는 꿈은 사업적으로 방해가 되는 사람이나 일을 처리한다고 해몽한다.


지네 먹는 꿈 (반길반흉)

사업이나 장사에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지네꿈에서 지네를 먹는 것은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달라진다. 꿈에서 벌레를 먹는 것은 좋은 의미로 해석되지 않는데 말린 지네를 먹는 꿈은 사업적인 이권이나 수입을 의미한다.



다리 많은 지네 꿈

꿈에서 유독 많은 지네 다리를 보았다면 사업적으로 굉장히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사업이나 장사에 협조하는 사람이 주변에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네 잡는 꿈 (큰 지네 잡는 꿈)

지네를 잡은 꿈은 장사하는 사람에게 굉장히 좋은 꿈이다. 영업장에 사람들이 줄이어 들게 된다는 의미로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된다고 풀이한다.


지네가 득실거리는 꿈

지네 태몽으로 사업이나 장사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를 잉태한다고 해몽한다.


말린 지네 꿈

상당한 재물이 생기는 꿈으로 이런 꿈은 횡재를 부르기도 한다. 로또를 사도 좋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지네한테 물리는 꿈, 반길반흉)

지네에게 물리는 꿈은 단순히 좋은 의미만 가지고 있지는 않다. 현재의 상황이 어렵지만 다행이도 자금 순환에 숨통이 트일 정도의 돈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근본적인 자산이 아니기 때문에 꿈에서 어떤 상황에서 지네에게 물렸는지 잘 기억해서 해몽에 대입해야 한다.


지네에게 물렸는데 아프지 않은 꿈

지네에게 물린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이라 할 수 있다. 재물이 늘어나고 생활이 안정된다. 환자는 자리를 털고 일어나 수명이 길어진다고 해몽한다.


물이 보이는 상황에서 뱀과 지네가 함께 있는 꿈

생산과 재물에 관련된 물이 배경이 되는 꿈에서 지네가 뱀이나 구렁이와 함께 있다면 태몽으로 여겨진다. 태어날 아이는 큰 사업가가 된다고 해몽한다.


지네를 보는 꿈 (지네 보는 꿈, 지네가 나오는 꿈, 반길반흉)

장사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꿈이다. 재물이 늘어나고 사업적으로 큰 수익을 올리게 된다. 하지만 공직에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조심하는 것이 좋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검은 지네 꿈

꿈에서 검은 색은 좋은 의미로 해석하지 않는다. 그래서 직업이나 사업적인 의미가 있는 지네가 검은 색이라면 사업적인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해몽한다.


지네가 도망가는 꿈

지네가 눈앞에 모여 있는 것은 아주 좋은 꿈이지만 지네가 도망가거나 사라지는 꿈은 사업적인 손해를 의미한다.


지네가 몸을 타고 기어오르는 꿈

기분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다.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다.


지네를 죽이려 해도 죽지 않는 꿈

사업적으로 불길한 징조이다. 장사와 사업에 관련이 있는 지네를 죽였다면 방해 요소를 제거했다고 볼 수 있지만 죽지 않는다면 사업적인 손실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012345678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