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꿈] 이사하는꿈 해몽은 변화이다.

이사꿈, 이사하는꿈 해몽은 변화이다.


이사하는꿈은 실제로 이사를 하거나 삶의 변화나 이동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을 꿨다면 길몽으로 풀이하고, 나쁜 집이나 허름한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그리고 집이 무너지거나 파손되는 꿈은 상황에 따라 엄청난 해몽의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이사하는 꿈에서 본 상황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그럼 이사꿈, 이사하는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현실에서도 좋은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회사가 이사하는 꿈해몽

지금 관여하고 있는 일에 변화가 생긴다. 그런데 그 변화는 긍정적인 것이다.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큰집으로 이사하는 꿈해몽)

좋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과 같이 사업이 날로 커지고 사람들의 신뢰를 얻게 된다고 해몽한다.


가게 이사하는 꿈

회사나 가게를 이사하는 꿈은 좋은 변화를 의미한다. 그래서 이런 변화나 이동을 잘 이용하면 좋은 결과나 성과를 낸다고 해몽한다.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예전에 알고 지내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 그 사람은 본인에게 아주 귀한 사람이었다. 그리고 미혼자가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대개 결혼할 좋은 상대를 만나데 된다고 해몽한다.


새집으로 이사하는 꿈

새집으로 이사한다는 것은 삶의 터전이나 환경이 바뀐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던지 새로운 단체에 들어가게 된다고 해몽한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현실에서도 이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새 아파트로 이사를 가는 꿈

현실에서도 아파트로 이사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이런 꿈은 길흉을 나타내는 예지몽이라기 보다는 현재의 들뜬 기분을 나타낸다고 풀이한다.


큰집으로 이사 날짜를 잡는 꿈

실제로 자신의 위치보다 더 높고 좋은 자리로 이동하게 된다. 합격, 승진, 당선 등의 좋은 소식이 곧 있을 것이다.



아담한 방으로 이사를 가는 꿈

분가를 해서 독립하게 된다. 자유를 얻어 삶이 활기차게 된다는 것으로 해몽한다.

 

넓은 벌판 옆에 있는 집으로 이사 가는 꿈

사업이 아주 번창하게 된다. 그리고 사업을 같이 할 좋은 단체를 만나다고도 해몽한다.

 

다른 사람이 계약한 집으로 이사해 들어가는 꿈

갑자기 생기는 큰돈보다는 차츰 사업이나 가정에 안정을 찾게 된다고 해몽한다.


이사 가서 문패를 다는 꿈

태몽으로, 훌륭한 인물이 될 자녀를 낳게 된다고 해몽한다. 원래 이사하는 꿈에는 태몽이 거의 없지만 문패 즉 이름을 새길만한 일을 만드는 꿈이기에 태몽으로 풀이한다.

  


이사해서 방을 일일이 살펴보는 꿈

새로 구하는 직원들의 실력을 평가하게 된다. 직원 구한다는 것은 사업이 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사업이 번창해진다.


이사 준비를 하는 꿈

좋은 곳으로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이사할 집을 고르기 위해 고민하는 꿈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 가지 선택을 위해 고민하게 된다. 사업의 시작은 누구에게나 설레고 기쁜 일이다. 그래서 이런 꿈도 길몽으로 풀이한다.

  

공동주택으로 이사하는 꿈

지금은 비록 작은 사업으로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지만 곧 큰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다.



이사할 집에 갔더니 집이 완전히 무너져 있는 꿈

두말할 필요 없다. 당장 복권을 사라. 당장!!! 이런 꿈을 꾸는 사람도 꾸는 경우도 상당히 드물다.

 

낡은 집을 새로 단장하고 이사하는 꿈

새로운 거래처가 줄을 잇게 된다. 사업이 날로 번창하며 가정의 평화도 온다. 그리고 미혼자는 아주 좋은 혼처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작은 집에서 큰집으로 이사를 가는 꿈

작은 사업이 순식간에 큰 기업이 될 수 있다.


부모님 이사하는 꿈

본인이 아닌 가족 특히 부모님이 이사하는 꿈은 부모님의 심적 변화를 의미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이사한 집 일부분이 파손된 꿈

모두 무너져 내렸다면 더없이 좋은 꿈이지만 일부가 무너졌다면 좋은 꿈이 아니다.


이사하는데 그 집에 다른 사람이 살고 있는 꿈

사람들의 신뢰를 잃을 만한 일이 생긴다. 만사에 조심하고 인간관계에 신경 써야 한다.


배를 타고 이사하는 꿈

재산이 흩어지게 된다. 주식이 휴지 조각이 될 수 있다고 해몽한다.


교회 옆으로 이사하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지금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허름한 집으로 이사하는 꿈

잠시 동안 삶이 고달파진다. 잠시 근신하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것이 좋다고 해몽한다.


헌집으로 이사하는 꿈

공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하고 입주하는 꿈이라면 아주 좋지만 헌집 그대로 이사하는 꿈은 궁핍한 삶을 의미한다.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낡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은 현재 상태에서 퇴보를 의미한다. 그래서 이런 꿈을 꿨다면 무리한 투자를 보류하는 것이 좋다.


작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사업 규모의 축소나 인력을 감소시킨다는 의미이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