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하는꿈, 청소꿈해몽은 반가운 소식이다

청소하는꿈, 청소꿈 해몽은 반가운 소식이다


청소하는꿈 또는 청소꿈은 일반적으로 소식에 관련지어 해몽합니다. 또는 좋은 상대를 만나는 것으로 해몽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어디를 청소했는지 어떤 방법으로 청소했는지도 꿈해몽에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현실에서 청소가 더러운 것을 깨끗하게 해주고 잘못된 것을 반듯하게 해주는 것처럼 청소꿈은 안 좋은 기운을 없애주고 행운을 부르는 것으로 풀이합니다. 그럼 청소하는꿈 또는 청소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물청소 꿈

꿈에서 물은 정신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물청소 꿈은 맑은 정신을 의미하고 행운이 찾아온다고 해몽한다.


방청소 꿈

꿈에서 방을 청소하는 꿈은 학생이나 수험생에게 매우 좋은 꿈이다. 성적이 오르고 원하는 학교의 입학 통지서를 받게 된다.


집안 청소하는 꿈 (집안 청소 꿈, 집청소 꿈)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전해준다. 그리고 장사하는 사람은 손님이 몰려 든다고 해몽한다.


누군가 내 방청소 꿈

자신의 일을 누군가 대신 해주거나 해결해 준다. 그런데 이런 도움을 일회성이 될 가능성이 높다.



화장실 청소하는 꿈 (반길반흉, 길>흉)

화장실 꿈은 대개 돈을 부르는 길몽이 많다. 하지만 화장실 청소하는 꿈은 근심이 사라지는 길몽과 재산의 손실을 예고하는 꿈으로 나뉜다.


베란다 청소 꿈

복합적인 꿈이다. 단지 베란다만 청소했다면 좋은 소식을 듣는 것으로 해몽하지만 베란다 유리까지 깨끗하게 청소했다면 굉장한 행운이 찾아온다.


냉장고 청소 꿈 또는 부엌 청소하는 꿈

꿈에서 냉장고를 청소하는 것은 새로운 자본이나 밑천에 대한 꿈이다. 냉장고를 깨끗이 청소했다면 요긴한 사업 자금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청소기로 집안 청소하는 꿈

집안을 청소하는 꿈은 상당히 좋은 꿈이다. 집안의 안 좋은 기운을 몰아내고 길한 기운을 불러들이는 꿈이라 해몽한다.



서둘러 청소하는 꿈 (반길반흉, 길>흉)

소식을 전하는 사람이 온다. 그 소식의 길흉은 서두르는 행동만으로 판단하기 어렵지만 좋은 소식으로 풀이한다.


집안 담장을 청소하는 꿈

기관이나 단체에 자신의 일을 부탁할 일이 생긴다. 부탁의 결과는 좋은 편이라 해몽한다.


누군가에게 청소를 시키는 꿈

자신의 권리와 명예가 높아진다. 지금까지 골치를 썩이던 일이 말끔히 해결된다고 해몽한다.


누군가에게 빗자루 등 청소 도구를 받는 꿈

직장인에게 좋은 꿈이다. 직장엣 승진하고 능력을 인정받게 된다고 해몽한다.



침대 청소하는 꿈

아주 중요한 이동을 하게 된다. 직장 이동 또는 이사에 관련된 꿈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꿈이다.


정원을 청소한 것을 본 꿈

누군가 나서서 자신의 일을 해결해 준다.


빗자루 청소하는 꿈 (빗자루 청소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 귀인이 나타나 자신의 일을 순조롭게 풀어 준다고 해몽한다.


빗자루로 쓸어 청소하는 꿈

이익이 생기거나 어떤 중요한 권리를 얻게 된다. 이런 꿈은 깨끗하게 쓸어 낼수록 좋은 꿈이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청소하기 곤란했던 꿈

마음의 근심이 있다. 이런 꿈은 대개 완성하기 못했거나 마무리가 안 된 일에 대한 걱정을 의미한다.


변기청소 꿈 (반길반흉, 길<흉)

변기를 청소하는 꿈은 화장실을 청소하는 꿈과는 다르게 돈이 나가는 꿈으로 풀이한다.


억지로 청소하는 꿈

진행 중인 일에 진척이 없다. 이런 꿈을 꿨다면 잠시 쉬어 간다고 생각해야 한다.


청소한 집이 어느새 더러워진 꿈

결과를 기다리는 일이 물거품이 된다. 모든 일을 다시 한 번 체크하는 것이 좋다.


012345678910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