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도깨비 인물관계도

드라마 도깨비 인물관계도 (Goblin)


오늘은 12월 2일부터 방송될 tvN 새 금토 드라마 도깨비(goblin)의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드라마 도깨비는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공유 김고은 이동욱 유인나 육성재 최리 이엘 등이 주요 등장인물로 출연합니다. 얼마 전 첫 대본 리딩 영상이 공개되면서 드라마 도깨비의 관심이 더욱 커졌는데, 제작사인 ‘화앤담픽쳐스’의 발표에 의하면 첫 판타지에 도전하는 작가와 배우들의 호흡은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지인 제주도와 캐나다에서 담아온 장면은 별도의 포스트프로덕션 작업을 통해 미려한 영상으로 시청자에게 공개될 예정이라 합니다. 그럼 드라마 도깨비의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드라마 도깨비는 익히 소개된 것처럼 불멸의 삶을 살아가는 도깨비 김신이 인간 신부 지은탁을 만나 슬프고 잔인한 영생을 끝내려는 이야기로 기본 줄거리를 풀어가게 됩니다. 인간의 영혼을 지키려는 도깨비와 저승으로 인간의 영혼을 보낼 수밖에 없는 저승사자의 기묘한 동거에 도깨비의 신부가 될 운명의 소녀가 등장하며 극의 신비로움은 더해 갈 것입니다. 그리고 인물관계도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조연들은 김은숙 작가 특유의 재치 있는 대사로 깨알 재미와 감동을 만들어 드라마의 보는 재미를 더해 줄 것입니다.



드라마 도깨비 인물관계도를 책임지는 등장인물


김 신(Kim Shin) 役 공유



공유는 드라마 도깨비에서 불멸의 삶을 살아가는 도깨비 김신역을 맡았습니다. 인물관계도에서 가장 핵심적인 역은 맡은 공유는 김은숙 작가와 처음으로 작업하게 되어 긴장되고 흥분된다는 인터뷰를 했던데, 판타지 장르에서 공유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요. 직전작의 대 흥행으로 천만 배우라는 타이틀을 갖게 되었는데 그에 걸맞은 훌륭한 연기를 기대해 봅니다.


지은탁(Ji Eun-tak) 役 김고은



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어릴 적 고아가 되어 친척집에서 자란 꿋꿋한 19살 소녀 지은탁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지은탁은 어느날 나타난 도깨비가 자신의 운명이 되는 기막힌 이야기의 주인공인 됩니다. 김고은이 지금까지 출연한 대부분의 드라마는 흥행에 상당히 성공했습니다. 이번 드라마도 김고은의 필모그래피를 알차게 채워줄 거라 믿습니다.



왕 여(Wang Yeo) 役 이동욱



한동안 드라마에서 얼굴을 보이 힘들었던 이동욱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시청자와 만납니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이동욱은 기억상실증에 걸린 저승사자 왕여로 나옵니다. 이동욱의 깊이 있는 눈빛 연기는 저승사자라는 신비한 캐릭터에 제법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는데 공개된 예고편을 보니 이동욱이 눈물을 보이는 장면이 아주 매력적이었습니다.


김 선(Kim Sun/Sunny) 役 유인나



드라마 도깨비의 주요 등장인물 중 가장 늦게 출연을 확정지은 유인나는 은탁이 일하는 치킨집 사장 김선으로 나옵니다. ‘시크릿 가든’을 통해 김은숙 작가와 이미 작업했던 경험이 있는 그녀는 김작가의 대사 필법을 익히 알고 있어 ‘써니’라는 인물의 밝고 명랑한 이미지를 잘 보여 줄 듯합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있었던 차별을 이번 작품으로 속 시원히 날려 버리길 바랍니다.


유덕화(Yoo Deok-hwa) 役 육성재



육성재는 드라마 도깨비의 유일한 아이돌 출신 배우입니다. 육성재는 그동안 여러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해 귀엽고 건강한 매력을 잘 보여주었는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 번 그 매력을 발산하게 됩니다. 욱성재는 도깨비를 모시는 가신 집안의 아들 유덕화로 달리 하는 일 없는 재벌 3세입니다. 프로덕션 영상을 보니 긴장을 많이 했던데 본편에서는 괜찮겠죠.


드라마 도깨비 등장인물 소개 자세히 보러가기


드라마 도깨비 인물관계도


‘푸른 바다의 전설’과 더불어 2016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도깨비는 12월 2일 금요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와 만납니다. 공중파를 떠난 처음으로 케이블에서 작품을 소개하는 김은숙 작가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 도깨비로 어떤 메시지를 주게 될까요. 기대해봅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