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 홈커밍, 새로운 거미인간 톰 홀랜드(Tom Holland)

▎스파이더맨 : 홈커밍, 새로운 거미인간 톰 홀랜드(Tom Holland)


마블코믹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리부팅 시리즈인 ‘스파이더맨 : 홈커밍(Spider-Man : Homecoming)’이 2017년 7월에 개봉합니다. (공개된 기사를 보면 북미에서는 7월 7일, 국내에서는 7월 5일 개봉으로 알려졌습니다. Premiere in New York City on June 28, 2017 Released on July 7, 2017, in the United State) 그동안 선보인 수많은 마블코믹스 슈퍼히어로 중 가장 어린 축에 드는 이번 스파이더맨은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란 제목으로 관객과 만나게 되는데, 영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지난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전사(前史) 버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10대인 ‘피터 파커(Peter Parker)’가 스파이더맨으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고 지구를 구하는 슈퍼히어로로 성장하는 줄거리를 다루게 됩니다. 지난 시리즈에서 스파이더맨을 연기했던 ‘토비 맥과이어 (Tobey Maguire)’와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에 이어 이번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서 ‘피터 파커’를 연기할 배우는 영국 출신의 '톰 홀랜드(Tom Holland)'입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 톰 홀랜드(Tom Holland)


‘톰 홀랜드(Thomas Stanley Holland)’는 1996년생으로 영국 런던 킹스턴어폰템스(Kingston upon Thames) 출신입니다. ‘톰 홀랜드’는 사진작가인 어머니와 희곡작가인 아버지에게서 자라 어릴 적부터 예술 혹은 예능에 노출될 기회가 많았다고 합니다. ‘톰 홀랜드’가 예술계에 처음 입문한 것은 취미로 시작한 힙합을 축제에서 공연하면서 뮤지컬 안무가의 눈에 띈 것이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것을 시작으로 2년간의 고된 연습을 통해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에 조연으로 캐스팅되었고 나중에는 주연으로 캐스팅됩니다.

 


그 뒤로 ‘톰 홀랜드’는 영화 ‘더 임파서블(The Impossible, 2012)’에 캐스팅되면서 본격적으로 영화판에서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프로듀서인 Kevin Feige와 Amy Pascal는 ‘톰 홀랜드’가 출연했던 이 두 작품을 반복적으로 보면서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톰 홀랜드’를 낙점(落點)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 등장했던 것을 시작으로 ‘톰 홀랜드’는 세 편의 스파이더맨 영화와 또 다른 3편의 시리즈 영화에 출연하기로 계약을 합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 제작


‘톰 홀랜드’가 새로운 스파이더맨으로 등장하는 ‘스파이더맨 : 홈커밍’은 2016년 6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뉴욕이 영화의 배경이지만 제작비 절감으로 위해 애틀랜타에서 많은 분량이 촬영되었고 컴퓨터그래픽으로 필요한 배경을 작업하는 방법으로 현실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 주요 출연배우


그리고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는 이름값 있는 상당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일단 ‘스파이더맨 : 홈커밍’에서 절대 악으로 설정되는 ‘에드리안 툼즈/벌처(Adrian Toomes / Vulture)’ 역의 ‘마이클 키튼(Michael Keaton)’, ‘벌처’의 딸 ‘미쉘 툼즈(Michelle Toomes)’ 역에 ‘젠다야 콜맨(Zendaya Coleman)’,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는 이번에도 ‘토니 스타크(Tony Stark / Iron Man)’로 등장하고 스타크의 경호원인 ‘해피 호간(Happy Hogan)’ 역에 존 파브로(Jon Favreau) 등이 출연합니다.

 

 


2017년 여름을 시원하게 열어줄 마블의 슈퍼히어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어떤 모습으로 관객 앞에 나타날지 예고편으로 미리 만나보겠습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