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꿈 해몽은 해약을 의미한다 (이혼하는꿈, 이별하는꿈)

이혼꿈 해몽은 해약을 의미한다 (이혼하는꿈, 이별하는꿈)


이혼하는꿈 해몽은 꿈에서 이혼하는 대상인물이 누구냐에 관계없이 실제로 이별이나 포기, 해약에 관련된 것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혼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상황이 어떤지를 잘 기억해 해몽에 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이별하는꿈 자체는 정신적인 성숙을 의미합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다른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이혼하는꿈 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이혼 당하는 꿈

기다렸던 사람이 나타나거나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부모님 이혼 하는 꿈 (엄마 아빠가 이혼하는 꿈)

꿈에서 부모님은 실제의 부모님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지만 윗사람이나 상관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래서 부모님이 이혼하는 꿈은 상관이나 윗사람과 관계가 틀어지게 된다고 풀이한다.


남편과 이혼하는 꿈

애착을 가지고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긴다. 또는 손실을 보게 된다고 해몽한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

남편과 이혼하는 꿈과 같이 진행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실제로 이별을 할 수 있다고 풀이한다.


이별하는 꿈 (반길반흉)

현실에 이별은 마음 아픈 상황이지만 꿈에서 이별하는 것은 좋은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자신 보다 한 단계 더 성숙해 지는 꿈으로 심리몽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임신부에게는 좋은 꿈이 아니다.



다른 사람이 이혼하는 꿈 (남이 이혼하는 꿈)

꿈에서 본 사람들과 갈등이나 충돌이 생길 수 있다. 대상 인물이 사업이나 일을 함께 진행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과 일을 분리하게 될 수 있다고 해몽한다.


친구가 이혼하는 꿈 

본인이 아닌 친구가 이혼을 했다면 그 친구 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 유혹에 빠져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다고 해몽한다.


동생이 이혼하는 꿈

동생이 이혼하는 꿈은 실제로 동생이 진행하던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다고 풀이한다.


부부가 이혼하고 이별하는 꿈

본인의 직접적인 상황이나 주변 사람들이 상당히 불안한 환경에 노출되어 갈등을 겪게 된다고 해몽한다.



이혼하고 여행가는 꿈

결혼에 대한 불신을 나타내는 심리몽이다. 결혼을 믿지 못해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본인의 심리가 나타나는 꿈이라 할 수 있다.

 

이혼수속을 마치는 꿈

지금까지 인연을 맺었던 사람과 이별하게 되거나 계약이 해지된다고 해몽한다.


형제와 이별하는 꿈

근심이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다. 주변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012345678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