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치꿈 해몽은 새로움이다 (까치떼꿈)

까치꿈 해몽은 새로움이다 (까치떼꿈)


까치꿈 해몽은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것처럼 반가운 소식으로 풀이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까치꿈은 새로운 시작이나 새로움 그 자체를 예지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까치나 까치떼를 보았다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일을 시작한다고 해몽합니다. 그럼 까치꿈 또는 까치떼꿈 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나무 가지에 까치가 집을 짓는 꿈

현실에서도 집을 짓게 될 수 있다. 또는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울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 귀한 손님이 오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

새 식구가 생기게 된다. 여기서 말하는 새 식구는 아이를 임신한다는 의미가 될 수도 있지만 자녀가 결혼해서 새사람을 들인다는 의미가 강하다.


까치가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귀한 자식을 얻게 된다. 또는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될 수 있다고 해몽한다.



까치떼가 마무에 앉는 꿈

새로운 일의 시작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몰려든다. 인복이 트이게 된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어깨 위에 앉는 꿈

예상치 못한 직급 상승이 예상된다. 직장인은 승진하고 아직 인기를 얻지 못한 예술인은 곧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된다.


까치가 다른 사람 머리 위에서 우는 꿈

반가운 소식과 사람이 찾아온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가지고 있는 기본 의미 그대로 풀이한다.


까치가 손등을 쪼는 꿈

시험에 합격하게 된다. 자격증을 따거나 회사에 들어가게 된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열매를 물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새로운 사람에 대한 꿈이다. 여기서 말하는 새 사람은 결혼을 통해 자녀가 늘어남을 의미한다. 또는 좋은 정보나 재물 등을 얻게 된다고 해몽한다.


까치가 우는 꿈

까치가 우는 꿈 또는 까치소리를 듣는 꿈은 우리가 알고 있는 까치의 기본 의미와 정확히 같다. 좋은 소식을 듣게 된다.


나무 위에서 까치가 우는 꿈

미혼자는 결혼 상대를 만나고, 아직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애인을 만나게 된다.


까치가 시체를 파먹는 것을 본 꿈

사업이 번창하고 직원이 늘어난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대접할만한 좋은 일이 계속 생긴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수백 가지의 해몽을 하다보면 어떤 소재든 흉몽이 있기 마련이다. 하지만 까치꿈 해몽 중에 확실한 흉몽으로 알려진 것은 없다. 까치 죽는 꿈, 까치를 쫓아내는 꿈 등이 흉몽으로 생각될 수 있지만 구태여 해몽하지 않더라도 길한 것은 받는 것은 길몽이 되고, 길한 것을 멀리하면 흉몽이 된다.


012345678910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