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마귀꿈 해몽은 기분 나쁘다 (까마귀떼꿈)

까마귀꿈 해몽은 기분 나쁘다 (까마귀떼꿈)


까마귀꿈 해몽은 거의 흉몽이 많습니다. 까마귀 소리자체가 기분 좋은 소리가 아니다 보니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까마귀 울음소리는 좋은 의미가 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까마귀떼꿈은 가까운 친지나 친척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긴다는 의미로 풀이합니다. 꿈에서 까마귀를 보게 되면 당분간을 매사에 조심하고 하는 일 관리에 좀 더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까마귀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까마귀가 사람 시체를 먹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직원을 고용하게 된다. 귀한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전한다.


죽은 까마귀 꿈, 까마귀 죽이는 꿈, 까마귀 잡는 꿈

악운을 의미하는 까마귀가 죽는 꿈은 좋은 꿈으로 풀이한다. 집안을 시끄럽게 했던 일이 한순간에 해결된다.


흰 까마귀 꿈 (하얀 까마귀 꿈)

정말 어려운 해몽이다. 꿈에서 흰색 동물을 보게 되면 거의 길몽으로 풀이한다. 그래서 대 길몽으로 풀이 할 수 있다. 하지만 까만 것을 기본으로 하는 까마귀가 흰색이라면 역행을 의미하기도 한다. 꿈에서 본 상황을 본 블로그의 검색을 이용해 참고하는 것을 권한다.


까마귀 떼가 앉았다가 멀리 날아가는 꿈

그동안의 액운이 사라진다고 해몽한다. 일반적으로 까마귀가 앉아 있으면서 배경이 되는 꿈은 흉몽이지만 멀리 날아갔다면 좋은 꿈으로 풀이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까마귀떼 꿈

가까운 친척이나 친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기거나 다툼이 있을 수 있다.


큰 까마귀 꿈

꿈에서 큰 까마귀를 봤다면 상황을 잘 기억해야 한다. 큰 까마귀가 시끄럽게 울었다면 자산이 흩어지고 건강이 나빠진다. 하지만 큰 까마귀가 작은 까마귀를 죽이는 꿈이라면 좋은 꿈이 될 수 있다.


새끼 까마귀 꿈

자질구레한 일 때문에 속이 상하게 된다. 금방 해결될 듯한 일이 자꾸 신경 쓰이게 한다고 해몽한다.


까마귀가 머리위에서 우는 꿈

불길한 소식을 듣게 된다. 재물을 잃고 어려움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까마귀 울음소리를 듣는 꿈

근심이 생겨 집안이 시끄러워진다. 또는 사고나 날 수 있다.


까마귀가 방으로 들어오는 꿈

도둑이 들 수 있다. 집안이 시끄럽고 우환이 생길 수 있다.


까마귀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생각지도 않았던 슬픈 소식이나 반갑지 않은 손님을 맞게 된다고 해몽한다.


까마귀가 싸우는 꿈

예상치 못한 돈이 나간다. 재물이 흩어질 수 있으니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까마귀떼가 죽은 동물을 파먹는 꿈

음식을 잘못 먹어서 배탈이 날 수 있다고 해몽한다. 수월히 잘 진행되던 일에 안 좋은 일이 생긴다. 손님으로 넘쳐나던 가게가 손님이 끊어진다.


까마귀떼가 날아가는 꿈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들이 등을 돌리게 된다. 또는 친인척간의 불화가 생겨 집안 분위기 안 좋아 진다고 해몽한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있는 꿈

꿈에서 동물이나 미물이 지붕에 올라가는 것은 대개 흉몽이다. 그런데 불운을 상징하는 까마귀가 지붕에 앉아있다면 상당히 안 좋은 꿈이 된다.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서 우는 꿈

까마귀가 지붕에 앉아있는 것도 좋지 않는데 울기까지 했다면 아주 나쁜 흉몽이 된다. 집안사람 중에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풀이가 있다. 늘 조심해야 한다.


012345678910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