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비 꿈해몽, 제비꿈은 애인을 만들어준다

제비 꿈해몽, 제비꿈은 애인을 만들어준다


제비꿈은 애인을 만들어 주거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꿈이라 풀이합니다. 꿈에서 제비를 보게 되면 귀한 사람을 만나게 되는데 대개 사랑하는 사람 즉 애인이 생긴다고 해몽합니다. 그리고 제비꿈이 태몽으로 쓰일 때 머리가 좋은 아이를 잉태한다고 풀이합니다. 그럼 애인을 만들어 주는 제비꿈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많은 제비 새끼를 보는 꿈

집안이 점점 번창하고 많은 직원을 거느리거나 가족이 늘어나는 길몽이다.


제비 똥을 맞는 꿈

갑자기 공돈이 생긴다. 작지만 돈이 생겨 아주 요긴하게 쓰인다고 해몽한다.


겨울에 떠났던 제비가 봄에 다시 오는 꿈

멀리 떠났던 가족이 돌아오거나 그리워하던 사람을 만나게 된다.


제비를 잡는 꿈

애인이나 친구 등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제비 새끼에게 먹이를 주는 꿈

많은 직원은 모집하게 된다. 직원이 많아진다는 것은 회사 규모가 그만큼 커진다는 뜻이 된다.


제비가 지붕 처마 끝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또는 애인이 생길 수도 있다,


제비떼가 집으로 날아 들어오는 꿈

자신의 일에 큰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애인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제비가 날아와 안기는 꿈

이런 꿈은 두 가지로 해몽한다. 태몽으로 머리가 좋은 아이를 잉태하거나 애인을 만나게 되는 운이 따른다고 풀이한다.



제비가 집을 짓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 또는 자신의 노력에 대한 좋은 성과를 보게 된다.


제비가 나는 것을 본 꿈

자신이 진행하던 일이나 본업에서 좋은 소문이 생긴다. 그래서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게 된다.


제비가 둥지에 새끼를 기르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장사가 순조롭게 풀려 계획했던 모든 일을 이뤄내게 된다고 해몽한다.


제비가 박씨를 물어오는 꿈

이런 꿈은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꿈이다. 고전에도 등장하는 것처럼 제비와 박씨는 풍요와 재물을 상징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제비가 새장에 갇혀 있는 꿈

힘 있는 사람이나 단체의 구속을 받게 된다. 뜻하던 일이 풀리지 않고 운이 기운다고 해몽한다.


제비 둥지에서 새끼가 떨어지는 꿈

꿈에서 떨어지는 것은 좋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다. 재물이나 반가운 사람을 뜻하는 제비가 둥지에서 떨어졌다면 어떤 일을 중단하거나 실패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제비집을 허물어버린 꿈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긴다. 집안 식구 중에 사고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조심할 수 있게 해야 한다.


제비가 집을 짓다말고 사라져버린 꿈

하던 일을 중단하게 된다. 장사하는 사람은 손님 구경하기 힘들게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꿈은 며칠 지나면 액운이 사라진다.


012345678910111213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