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꿈] 결혼식 꿈해몽은 인연이다

결혼식꿈, 결혼식 꿈해몽은 인연이다


결혼식꿈은 일반적으로 인연이라 풀이합니다. 꿈에서 결혼식에 참석하거나 결혼식장에 갔다면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인연으로 해몽합니다. 꿈에서 결혼식에 계신 부모님은 도움을 주는 인연, 내빈은 계약에 관련된 인연, 결혼 당사자는 일을 함께 하는 인연으로 해몽합니다. 그럼 결혼식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결혼식 꿈

결혼식 꿈 또는 결혼 꿈은 일반적으로 사람이나 단체 간의 계약이나 약속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 결혼식 꿈

제3자와 관련된 일에 참여하게 된다. 그 일을 통해 본인도 긍정적인 일이 생길 수 있다.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사업에 중요한 계약을 하게 되거나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결혼식 준비하는 꿈

단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이라면 계약이나 약속에 관한 일반적인 의미라 할 수 있는데 결혼식을 준비하는 꿈은 실질적인 계약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해몽한다.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

좋은 혼처가 생긴다. 친구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꿈은 인연에 관련된 것으로 해몽한다.


결혼식에서 꽃 장식을 보는 꿈

중요한 일을 시작하게 되어 높은 사람에게 결재를 받거나 상을 타게 된다고 해몽한다.


결혼식에서 축하해주는 꿈

기쁜 소식을 듣게 되거나 좋은 상대를 만나게 된다.


결혼식에 상대가 바뀌어 버린 꿈

이런 꿈은 현실에서는 상당히 당황스러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상당히 좋은 계약을 하게 된다.



결혼식에서 결혼 행진곡을 듣는 꿈

하루 종일 기분이 좋은 일이 이어진다. 좋은 행사에 초대받는 꿈으로 해몽한다.


결혼식 날 밝은 태양이 떠오르는 꿈

곧 시작할 일에 좋은 운이 듣다. 혹은 결혼한 사람은 가정이 좋은 일이 생긴다.


결혼식장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최근에 만난 사람과 모임에 참석하게 된다. 그 모임은 어떤 결정에 아주 중요한 자리가 된다.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 동성과 결혼하게 되는 꿈 (남자끼리 또는 여자끼리 결혼하는 꿈)

아주 좋은 사업 파트너나 동반자를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사업에 꼭 필요한 자금이나 인력을 공급받게 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결혼식장에 들어갔는데 아무도 없는 꿈

이런 꿈은 기다림을 의미한다. 단지 기다려서 될 일이라면 괜찮지만 기다림의 결과가 부정적인 경우라 해몽한다.


결혼식장에서 거울을 보는 본 꿈 (길도 흉도 아니지만 흉에 살짝 가까운 꿈)

거울은 과거의 투영으로 해몽하는 경우가 많다. 결혼식장에서 거울을 보는 것은 과거의 인연 즉 과거의 애인을 만나게 된다는 의미이다. 그런데 썩 유쾌한 만남은 아니다.


결혼식 당일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

어떤 일의 시작에 어려움을 있다고 해몽한다. 매사에 조심하고 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다.


결혼식장에 신발이 엉클어져 있는 꿈

정신없고 분주한 하루를 보내게 된다. 자칫 실수로 낭패를 보게 된다고 해몽한다.


012345678910111213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