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힘쎈여자 도봉순’ 후속으로 2017년 4월 21일부터 JTBC를 통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맨투맨’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꼼꼼히 살펴보겠습니다. 드라마 ‘맨투맨’은 40대 한류스타와 그의 경호를 맡게 된 국정원 소속 고스트요원 그리고 빠순이 매니저 사이에서 벌어지는 코미디와 비자금 커넥션에 얽힌 검은 조직의 범죄를 파헤치는 스토리를 주요 줄거리로 합니다. 16부작으로 편성 기획된 드라마 ‘맨투맨’은 박해진, 박성웅, 김민정, 연정훈 등의 걸출한 배우들이 등장인물로 캐스팅을 확정 지었습니다. 연출은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감독한 이창민 PD, 극본은 ‘태양의 후예’를 집필했던 김원석 작가, 제작사는 드라마하우스, 마운틴무브먼트스토리가 공동으로 맡았습니다.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여운영 & 차도하 편

 

드라마 ‘맨투맨’은 일명 쾌사라 불리는 40대 한류스타 여운광(박성웅)과 그의 열혈 빠순이 매니저 차도하(김민정) 그리고 운광을 경호하는 보디가드 김설우(박해진)가 펼치는 코믹한 스토리가 전체 줄거리의 큰 축을 이루게 됩니다. 여운광(박성웅)은 스턴트맨 출신으로 코믹한 그의 이모티콘이 대박이 나면서 배우로서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이런 여운광을 스타로 만들어 준 일등공신은 바로 차도하(김민정)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운광의 팬으로 활동하다 연예기획사에 입사해 월급 받는 빠순이가 된 차도하는 까탈스럽고 군소리 많은 운광을 달랠 수 있고 그가 유일하게 믿고 의지하는 인물입니다. 차도하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처럼 운광을 보살핍니다. 그런데 갑자기 송산그룹 경호실 출신의 완벽한 경호원인 김설우(박해진)가 등장하면서 드라마 ‘맨투맨’의 새로운 코믹스토리가 만들어집니다.

 

 

드라마 ‘맨투맨’에서 지금은 한류스타인 여운광(박성웅)과 바닥부터 함께한 사람은 츄잉엔터의 대표인 지세훈(이시언)입니다. 세훈은 예전에 여운광이 액션 배우로 근근이 살아갈 때 연인이었던 송미은(채정안)의 매니저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차도하(김민정)가 힘겨운 엔터 업계에서 버틸 수 있게 도와준 친구는 도화와 부대찌개 가게를 동업하는 박송이(김보미)입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는 반면 더 힘겹게 만드는 사람도 있지요. 바로 차도하의 아버지인 차명석(김병세). 드라마 ‘맨투맨’에서 가장 골칫거리인 차명석은 사기 전과 8범으로 창대한 사업계획이 언제나 구속 수감으로 끝나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여운광을 지근에서 모시는(?) 드라마 ‘맨투맨’의 영원한 ‘을’인 츄잉엔터 식구들은 분장 손정혜(이아진), 코디 최설아(한지선), 로드 매니저 양상식(어희준)입니다.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김설우 & 국정원 편

 

엔터 업계의 벌어지는 유쾌하고 코믹한 스토리가 전체 줄거리의 가장 큰 축이지만 드라마 ‘맨투맨’에는 또 다른 이야기 축이 등장합니다. 바로 국정원과 비선조직 백사단 그리고 송산그룹에 얽힌 비자금 커넥션입니다. 국정원장인 임석훈(강신일)은 국정원 팀장인 장태호(장현성)와 특수부검사인 이동현(정만식)에게 백사단과 송산그룹에 관련된 사건을 비밀리에 수사하라고 지시합니다. 장태호 팀장은 해외에서 작전은 수행중인 고스트 요원 케이(박해진)를 불러들여 잠입임무를 맡깁니다. 케이는 이전에 사건을 수사하던 요원 와이가 남긴 메시지를 단서로 삼아 드라마 ‘맨투맨’의 악의 집단과 맞서게 됩니다.

 

 

드라마 ‘맨투맨’에서 악의 축으로 불리는 두 집단은 바로 송산그룹과 국정원 내부의 비선조직인 백사단입니다. 송산그룹의 사장인 모승재(연정훈)는 창립자인 할아버지가 검은 돈으로 만들어 둔 인맥을 이용해 송산의 힘을 키우고 있지만 겉모습은 온화하고 매너 있는 재벌 3세입니다. 모승재의 아내인 송미은(채정안)은 배우시절에 여운광(박성웅)과 연인 사이었지만 알 수 없는 이유로 이별을 통보하고 모승재와 결혼해 송산그룹의 안주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맨투맨’의 또 다른 악의 집단은 백사단입니다. 백사단은 송산그룹의 검은 돈을 이용해 자신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한 국정원 내부의 비선조직입니다. 백사단의 수장인 백인수(천호진)는 3선 의원으로 대통령이 되려는 단계적 계획으로 현재 서울시장 선거에 출마한 상태입니다. 이렇게 드라마 ‘맨투맨’은 코믹한 이야기와 묵직한 내용이 서로 촘촘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맨투맨'에 송중기와 남궁민이 특별출연한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어느 장면에서 어떤 설정으로 등장할지 기대되네요.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박해진 : 김설우 役
Park Hae-Jin as Kim Sul-Woo

 

 

박성웅 : 여운광 役
Park Sung-Woong as Yeo Woon-Gwang

 

 

김민정 : 차도하 役
Kim Min-Jung as Cha Do-Ha 

 

 

연정훈 : 모승재 役
Yeon Jeong-Hun as Mo Seung-Jae 

 

 

채정안 : 송미은 役
Chae Jung-An as Song Mi-Eun

 

 

정만식 : 이동현 役
Jeong Man-Sik as Lee Dong-Hyun 

 

 

김병세 : 차명석 役
Kim Byeong-Se as Cha Myung-Suk

 

 

김보미 : 박송이 役
Kim Bo-Mi as Park Song-Yi 

 

 

김현진 : 장비서 役
Kim Hyun-Jin as Jang Chul-Joon 

 

 

장현성 : 장태호 차장 役
Jang Hyun-Sung as Jang Tae-Ho 

 

 

강신일 : 임석훈 국정원장 役
Kang Shin-Il as Im Suk-Hoon 

 

 

이시언 : 지세훈 대표 役
Lee Si-Un as Ji Se-Hoon 

 

 

오희준 : 양상식 팀장 役
Oh Hee-Joon as Yang Sang-Sik

 

 

한지선 : 최설아 코디 役
Han Ji-Sun as Choi Sul-A

 

 

이아진 : 손정혜 분장 役
Lee A-Jin as Son Jung-Hye 

 

 

천호진 : 백인수 의원 役
Cheon Ho-Jin as Baek In-Soo

 

 

태인호 : 서기철 役
Tae In-Ho as Seo Ki-Chul

 

 

문재원 : 용재민 팀장 役
Moon Jae-Won  Yong Jae-Min

 

 

데이비드 맥기니스 : 페트로프 役
David McInnis as Petrov

 

 

오나라 : 샤론 킴 役
Oh Na-Ra as Sharon Kim

 

 

신주아 : 피은수 役
Shin Ju-Ah as Pi Eun-Soo

 

특별출연 : 송중기, 남궁민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공식 포스터

 

 

 

▎드라마 맨투맨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JTBC의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전작인 ‘힘쎈여자 도봉순’이 JTBC 드라마의 모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 후속작인 드라마 ‘맨투맨’은 어떤 성적을 낼지 궁금합니다. JTBC는 주말드라마의 방송 시간을 개편하고 양질의 작품을 대한 적절한 투자로 그에 걸맞은 결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번 작품까지 좋은 반응을 얻게 된다면 공중파 드라마를 위협하는 또 다른 다크호스가 될 수 있을듯합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