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꿈 화산꿈 해일꿈 해몽 천재지변꿈 해몽

지진꿈 화산꿈 해일꿈 해몽 천재지변꿈 해몽


지진꿈, 화산꿈, 해일꿈, 즉 천재지변(天災地變)에 관련된 것은 현실에서는 모두 인간에게 피해를 주는 나쁜 경우이지만 꿈에서는 길몽과 흉몽으로 그 의미가 정확히 나뉩니다. 어떤 꿈은 일생에 한 번 꾸기도 힘든 대 길몽이고, 어떤 꿈은 개인적인 일을 넘어 국가적인 상황을 보여주는 현몽이 되기도 합니다. 그럼 지진꿈, 화산꿈, 해일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화산 터진 꿈

막혀있던 일이 풀리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변해 재물을 모으게 된다. 화산이 시원하게 터지는 장면을 연상하면 해몽이 훨씬 명쾌할 것이다.


화산이 터져 용암이 흐르는 꿈

자금의 순환이 좋아진다. 이를 통해 다른 재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해몽한다.


화산폭발 소리가 크게 울리는 꿈

사회적으로 엄청난 명성을 얻게 된다고 해몽한다. 장사하는 사람에게 아주 좋은 꿈으로 좋은 소문이 나서 영업이 잘된다.


화산 분화구에서 파란 불꽃을 뿜어내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불같이 일어난다고 풀이한다. 학업, 사업, 직장 등 모든 것에서 길하다고 해몽한다.



화산 분화구에서 빨간 불이 뿜어지는 꿈

돈 또는 재물에 관련되어 아주 좋은 꿈이다. 이런 꿈을 꾸는 사람은 대개 주식에서 굉장한 수익을 올린다.


해일이 나서 온 세상을 덮는 꿈

아주 큰 사업을 하게 된다. 현재 작은 일을 하고 있다면 곧 큰 기업이 된다. 이를 통해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된다고 해몽한다.


해일이 일어나는 꿈

태몽이다. 태어날 아이는 작가로서 세상 사람들에게 굉장한 명성을 얻게 된다.


해일이 일어나는 바다를 멀리서 보는 꿈

태몽으로 건강하고 귀한 아들을 얻게 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큰 지진이 나는 꿈 (지진 일어나는 꿈)

지진 꿈은 안 좋은 꿈이 많다. 꿈에서 큰 지진이 났다면 송사에 관련된 일이 생길 수 있다.


지진이 나서 건물이 흔들리는 꿈

경제적인 타격을 입는다. 사고를 당하거나 직장에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지진으로 땅이 흔들리는 꿈

어떤 단체나 집단이 와해되어 소속원들이 흩어지게 된다. 사업상 돈이 새어나가게 된다.


지진으로 땅이 갈라지는 꿈

단체 또는 사업의 근간이 흔들릴 수 있다. 매사에 조심하고 경영을 하는 사람은 자본 관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지진이 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

집이 무너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대길몽이다. 하지만 지진으로 집이 무너졌다면 흉몽이 된다. 사업적으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지진으로 집이 흔들리는 꿈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긴다. 가족 중에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 풀이하지만 이런 꿈은 며칠만 조심하면 액운이 사라진다.


해일이 자신을 덮치는 꿈

어찌 해볼 수 없는 큰 위력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다.


0123456


아래는 요즘 핫하다는 그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