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꿈] 코 꿈해몽은 품위와 의지이다

코꿈, 코 꿈해몽은 품위와 의지이다.


코꿈은 대부분은 품위와 자존심 또는 의지와 관련 있습니다. 꿈에서 코는 높고 크고 반듯하고 깨끗한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콧대 높다는 표현이 있는 것처럼 높은 코는 자존심이 강하다는 의미로 해몽되기도 하고, 사회적으로 존경이나 힘이 있는 사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한 코는 감각기관으로 코에 관련된 질병으로 해몽하기도 합니다. 그럼 코꿈 해몽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코딱지 빼는 꿈

걸리적거리던 사람이나 일을 제거하게 된다. 나쁜 의미의 제거라기보다는 자신의 편으로 만들거나 우호적인 관계로 만들어 낸다.


돼지 코 꿈 (반길반흉)

꿈에서 코는 높고 커야 한다. 그런데 사람 코가 돼지 코처럼 보였다면 높이는 낮아졌지만 커졌다는 의미가 되기도 한다. 그래서 단지 돼지 코가 되었다는 상황으로 길흉을 나눌 수는 없다.


코를 자주 푸는 꿈

자신이 가진 정보나 비밀을 남에게 말하게 된다. 그것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든다.


누군가의 코가 무척 커 보인 꿈

힘이 있거나 사회적으로 존경 받을만한 사람과 인연이 닿는다고 해몽한다.



코피 흘리는 꿈

우연히 횡재해서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꿈에서 피를 보거나 흘리는 꿈은 거의 다 좋지만 그 중 코피 꿈은 탑3 안에 드는 좋은 꿈이다.


콧등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 (그냥 점은 아니다.)

연예인이나 예술가에게 아주 좋은 꿈이다. 인기가 높아지고 사람들의 이목을 끌게 된다.


코가 길쭉하게 늘어나는 꿈

코가 길쭉해 진 것은 코가 커진 것이다. 즉 재물이 생기고 삶에 안정을 찾게 된다고 해몽한다.


코 성형하는 꿈

성형수술에 성공해 코가 마음에 든다면 아주 좋은 꿈이 되고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자신을 바라보는 타인의 시선이 달라질 수 있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코 큰 여자 꿈

자존심이 강하고 드센 여자를 만나게 된다.


코 피지 꿈

꿈에서 코는 크고 높고 깨끗해야 좋다. 피지는 코를 지저분하게 보이도록 만든다. 즉 자신의 자존심이나 품위에 손상을 끼칠만한 일이 생길 수 있다.


코가 건조해지는 꿈

호흡기 계통의 질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해몽하는데 가벼운 감기도 이에 해당된다.


코가 막히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굴곡이 생긴다. 숨통이 트일 만한 일을 찾아야 한다.



코 수술하는 꿈 (코 성형 꿈과는 살짝 의미가 다르다.)

구설, 시비, 방해 등의 요소가 있다. 매사에 조심하고 관계에 신중해야 한다. 그리고 돈이 쓸데없이 나가고 병에 걸릴 수 있다고 해몽한다.


코가 비틀어진 꿈

사업에서 실패할 수 있다. 혹은 재물에 손실이 생긴다. 하지만 근본적인 실패는 아니다.


코로 냄새를 못 맡는 꿈

사업의 진행에 있어 갈피를 못 잡게 된다. 혹은 감기에 걸린다고 해몽하기도 한다.


코가 없어지는 꿈

그동안 쌓았던 명예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는 꿈이라고 해몽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이런 꿈을 꿨다면 미리 언행을 조심하면 된다.



코에 상처가 나는 꿈

자존심이나 품위에 손상이 오는 일을 당하게 된다.


코고는 꿈

망신을 당하거나 창피를 겪게 된다. 이런 꿈을 꾸면 대부분 술에 취해 소란을 피운다고 한다.


코가 까맣게 보이는 꿈

유행성 질병에 걸리게 된다. 몸 관리를 잘해야 한다.


코에 점이 생기는 꿈

애정관계로 갈등이 생겨 고민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먼저 용서하거나 이해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다.



콧구멍이 환히 들여다보이는 꿈

빛 좋은 개살구같이 겉만 번듯한 생활, 실속 없는 생활을 하게 된다.


코를 다치는 꿈

다른 사람의 모함으로 품위에 손상을 입는다.


코에 흉터가 있는 꿈

재산의 손실 또는 품위의 손상이 예고된다.


코털이 자라는 꿈

결혼이 깨지는 경우가 있다. 이런 꿈을 꾸게 되면 일단 사람 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코의 모양이 변하는 꿈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구설과 훼방 등의 장애를 겪게 된다고 해몽한다.


코를 치료 받는 꿈

자꾸 간섭하는 사람이 나타난다. 그 사람은 계속 간섭이나 통제를 하려 들것이다. 한 번에 잘라내야 한다.


코가 삐뚤어진 사람을 본 꿈

간사하고 교활한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코가 뾰족한 사람을 본 꿈

뒷담화에 능한 사람이 나타난다. 절대 가까이 하면 안 되는 사람이다.


01234567891011


아래는 요즘 핫하다는 그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