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오늘은 11월 23일 첫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역도 요정 김복주의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볼게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16부작이 제작되는 역도 요정 김복주의 정식 홈페이지가 얼마 전에 개설되었습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더불어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는데 많은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소개하기에는 좀 부족해서 연관이 깊은 사람들을 묶어 새롭게 역도 요정 김복주의 인물관계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역도’라는 소재를 로맨스와 묶어 참신한 줄거리를 만들어 낼 역도 요정 김복주는 장미란 선수의 삶이 반영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성경이 김복주, 남주혁이 정준형, 경수진이 송시호, 이재윤이 정재이 역을 맡았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젊은 배우들과 중견배우들이 드라마를 견고하게 해주고 신인들도 대거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역도 요정 김복주의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복주네 가족



이야기로 보는 복주네 가족 인물관계도


역도 요정 김복주의 주인공인 복주가 누구인지 알기 위해서는 김복주의 가족 인물관계도를 먼저 봐야겠지요. 일단 복주는 완벽한 역도 DNA를 물려받은 운동 천재입니다. 아버지인 김창걸(안길강)은 역선선수 출신으로 지금은 치킨집을 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무뚝뚝해 보이지만 딸만 생각하는 딸바보 아빠입니다. 그런데 복주의 아빠는 몇 년 전에 신부전증 진단을 받아 투석 치료 중입니다. 그리고 복주네 집에는 막내삼촌도 함께 삽니다. 배우가 꿈인 삼촌 김대호(강기영)는 엑스트라로 활동하며 지금은 복주네 치킨집에 잡혀 있답니다. 그리고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복주 엄마의 이야기는 공개된 것이 아직은 없어요.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주요등장인물


이야기로 보는 주인공 4명의 인물관계도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이성경은 역도 밖에 모르고 화장도 연애도 모두 포기한 운동선수입니다. 그런 복주와 고등하교 동창인 준형(남주혁)은 수영선수입니다. 예전에 참가한 국제 대회에서 부정 출발로 탈락한 뒤 출발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어요. 하지만 준형은 예쁜 여자를 몹시 좋아하는 수영 도사 개구쟁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복주와 연적을 이루게 될 캐릭터는 송시호(경수진)입니다. 복주와 룸메이트인 시호(경수진)는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입니다. 어릴 적부터 재능을 발휘해 고등학교 다닐 때 국제 대회에서 메달을 따기도 했죠. 사실 얼마 전까지 준형(남주혁)과 사귀었지만 늘어나는 몸무게의 스트레스 때문에 헤어졌어요. 하지만 준형에 대한 마음이 조금은 남아있죠.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가장 남자스러운 캐릭터는 정재이(이재윤)입니다. 재이(이재윤)는 비만클리닉 의사에요. 자상한 아버지를 그대로 닮아 온화, 자상, 친절...그래서 그를 바라보는 여자들이 많습니다. 준형과는 사촌 지간입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역도부 사람들


이야기로 보는 역도부 인물관계도


역도 요정 김복주의 인물관계도에서 빠질 수 없는 사람들이 바도 역도 부원들이겠지요. 역도부 감독인 윤덕만(최무성)은 비할 데 없는 상남자입니다. 하지만 큰소리가 먼저 나오는 허술한 사람입니다. 이런 감독을 옆에서 잘 보필하는 사람이 역도부 코치 최성은(장영남)입니다. 역도부가 성적이 시원치 않아 운영비가 늘 모자란데, 이런 역도부 살림을 맡아하느라 코치는 고민이 많습니다. 그런데 코치는 감독에게 묘한 감정을 가지고 있어요.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2학년 삼인방으로 등장하는 이선옥(이주영)은 끈기와 참을성이 지나치게 많은 아가씨에요. 선옥은 언제나 바른 소리도 사람들을 긴장시키기도 하지요. 정난희(조혜정)는 역도부 삼인방 중 제일 넉넉한 아가씨에요. 몸도 마음도. 소녀 감성 풍부한 난희는 호기심이 많아 가십을 물어 나르는데 소질이 있습니다. 그리고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가장 미스터리한 인물은 역도부 주장을 맡고 있는 방운기(오의식)입니다. 4학년인 원칙주의자 운기는 말수 적고 똑 부러지는 성격이에요. 그래서 후배들은 그를 아주 어려워하지요. 그런데 운기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준형이 주변 인물


이야기로 보는 남주혁 주변 인물관계도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가장 귀여운 캐릭터인 준형의 가족 인물관계도는 참 따뜻한 부분이 많습니다. 준형은 어릴 적 아버지가 돌아가지고 친 엄마가 재혼하시게 되어 큰 아버지(정인기)가 아들처럼 키워 주셨답니다. 큰 엄마(이정은)도 친아들인 재이(이재윤)와 차별 없이 준형을 대해 왔습니다. 그러니까 준형과 재이는 사촌지간이지만 형제처럼 자라게 된 것이지요. 준형은 한울 체대 수영 선수죠. 같은 수영 부원 중에 조태권(지일주)과 친한 사이입니다. 그리고 어디에나 있는 나쁜 선배는 김기석(최웅)입니다. 준형의 재능을 시기해서 언제나 준형에게 시비를 거는 선배죠.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제일 얄미운 캐릭터가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준형의 사촌형인 재이를 짝사랑하는 고아영(유다인)은 체대에 소속된 의무실 닥터입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에서 정재이(이재윤)을 바라보는 여자들이 많은데 그들과는 다르게 오래전부터 재윤의 해바라기였습니다.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



오늘은 역도 요정 김복주 인물관계도를 그룹 별로 자세히 풀어 보았습니다. 수목드라마로 방송될 이 드라마는 푸른 바다의 전설이라는 메가톤급 상대와 경쟁해야 하는 숙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언제나 뚜껑을 열어봐야 아는 것이지요. 응원합니다. 김복주!!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