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tvN 안투라지는 2.264%의 시청률을 보이며 대단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원작 미드를 바탕으로 제작 초기부터 엄청난 관심을 일으켰던 기대작에 걸맞게 TV 드라마에서 보기 어려운 스타들이 대거 카메오로 출연하며 줄거리를 풍부하게 해준답니다. 가히 군단(軍團)이라 표현해도 될 만한 카메오들이 화면을 꽉 채우며 드라마의 인맥 스케일을 보여주었는데 그래서인지 실시간 검색어에 ‘안투라지 카메오’가 하루 종일 상위권을 지키는 재미있는 현상이 생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으로 누가 출연했으며 앞으로는 어떤 카메오가 안투라지의 보는 재미를 더해주게 될지 알아보겠습니다.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감독



임필성 감독이 첫 화에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안투라지에서 흥행 못하는 감독으로 출연했는데 그가 연출한 영화는 ‘남극일기’, ‘헨젤과 그레텔’, ‘마담 뺑덕’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실재 작품들도 아주 크게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없는 듯합니다.



봉만대 감독은 우리나라 대표 에로영화 감독이지요. 안투라지 자체가 수위가 높은 19세 관람가 드라마이기 때문에 봉만대 감독이 카메오로 등장한다는 사실을 제법 그럴싸한 설정으로 보입니다. 입담 좋기로 유명한 그가 안투라지에서 어떤 야시꾸리한 장면에 등장할지 기대해 봅니다.



이름만 들어도 누군지 알 수 있는 이준익 감독. 그가 안투라지에서 동명을 사용하며 감독으로 카메오 출연합니다. 인터뷰를 보니 작품에 누가 될까봐 처음에 고사했다는 이야기를 하던데 제작진의 연이은 부탁에 결국은 출연하게 되었네요.



박찬욱 감독이 카메오로 나온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안투라지의 기대감은 훨씬 고조되었습니다. TV프로그램 인터뷰도 잘 하지 않는 그가 비록 잠시지만 연기를 한다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줄 수 있을 듯합니다.



‘글로리데이’의 최정열 감독도 안투라지의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최 감독이 몇 화에 출연할지에 대한 정확한 보고가 아직 없지만 인물 좋기로 유명한 그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해 봅니다.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배우



배우 강하늘도 안투라지에 잠시 등장합니다. 여러 작품에서 반듯한 이미지로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 강하늘. 카메오로 등장하는 짧은 순간마저도 그의 팬들에게는 참 반가운 일일 듯합니다.



개정팔 아버지 김성균도 안투라지 카메오로 이름을 겁니다. 연기 내공이 있는 배우라서 짧지만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김성균은 현재 영화 ‘더 프리즌’에서 김 박사 역, ‘보안관’에서 덕만 역으로 영화 촬영 중입니다.

 


소이현은 실명 그대로 출연하는지 배역이 있는 카메오로 등장하는지 아직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소이현은 현재 KBS 2TV의 일일 드라마 ‘여자의 비밀’에서 강지유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 출연 중인 송지효도 카메오로 안투라지를 방문합니다. 안투라지가 사전제작이어서 촬영 스케줄에는 별다른 어려움이 없었을 듯한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 중인지라 송지효도 바쁜 일정을 쪼개서 출연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TV 인터뷰를 제외한 다른 프로그램에서 절대 볼 수 없었던 ‘천만요정’ 오달수도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암살’에서 조진웅과 함께 작업을 했던 인연 덕분에 드라마에서 오달수의 연기를 보게 되었네요.



tvN 드라마 ‘기억’ 이후에 영화 ‘리얼’, ‘보안관’을 촬영 중인 이성민도 카메오로 등장합니다. 영화 촬영 때문에 스케줄 조율이 어려웠던 이성민을 안투라지에 출연시키고자 제작진은 일부러 그의 촬영장소인 부산에서 작업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tnN 드라마 도깨비에서 김고은을 도와주는 조력자로 등장하게 될 이엘도 안투라지의 카메오 군단에 합류합니다. MBC 드라마 몬스터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이엘은 현재 영화 ‘귀신의 향기’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동안 작품에서 얼굴을 보기 어려웠던 이태임이 안투라지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인사합니다. 비록 카메오로 잠시 등장하지만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겠네요.



MBC 드라마 불야성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된 진구가 카메오로 나옵니다. 태양의 후예 이후 바쁜 일정을 보내던 진구는 안투라지 제작팀의 카메오 제의에 선뜻 응했다고 합니다. 아마 감독과의 인연에 보답하는 의미인 듯합니다. 아마도 진구가 등장하는 장면이 송출되는 주에 불야성도 방송을 시작하겠네요.



영화 ‘아가씨’에서 조진웅과 함께 작업한 김태리도 안투라지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아가씨 이후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캐스팅되어 촬영이 한창인데 자신을 도와준 조진웅의 부탁으로 의리를 지키러 왔다고 하지만 그녀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라 참 반갑습니다.



하정우는 첫 화에 카메오로 이미 출연 했습니다. 단 3분 동안 출연했지만 ‘내가 하정우다.’라고 세상에 외치는 듯 한 포스를 보여줍니다. 역시 스타는 다른 아우라를 가지고 있긴 하네요.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가수



아이오아이 김청하도 첫 화에 등장했습니다. 생각보다 안정적인 연기가 인상적이었는데 카메오가 아닌 정식 배역을 받아도 괜찮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마무는 연기를 한 것이 아니라 무대에서 공연하는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매번 음악 프로 무대에서 만나는 마마무를 드라마를 통해 보게 되니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안투라지에서 마마무는 카메오라기보다는 축하 공연을 하러 와준 것 같은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오아이 임나영도 이미 첫 화에 등장해 그녀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안투라지에 임나영이 카메오로 나온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팬카페에 관련 소식이 연일 업데이트 되었었는데 어제 드디어 팬들에게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래퍼 산이도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나옵니다. 산이도 몇 화에 출연하게 될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미드 원작의 내용을 비추어 보자면 차영빈이 음악 프로에 나가는 장면에서 등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래퍼 쌈디도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에 합류해서 방송 날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스포츠편



야구선수 김광현도 안투라지에 카메오로 나오는데 운동선수인 그가 어떤 연기를 보여주게 될지 궁금합니다. 짧더라도 연기하는 장면이 나올지 단지 운동하는 장면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치어리더 박기량도 나옵니다. 안투라지 특유의 섹시한 대사와 설정에 박기량의 등장은 극의 재미를 한 층 더 높여줄 거라 믿습니다.



레이싱 걸 하지은도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 일원입니다. 건강미가 넘치는 그녀의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으로 드러나는 장면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셀럽



모델 송해나도 안투라지에 나옵니다. 몇 화의 어떤 장면에 어떤 설정으로 나오게 될지 정확한 공개는 없었지만 모델인 그녀의 등장은 드라마를 훨씬 멋스럽게 만들어 줄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핫한 DJ 소다도 카메오로 출연합니다. 안투라지 친구들이 노는 것을 좋아하는지라 클럽 씬이 앞으로 많이 나올 텐데 그런 장면에서 DJ소다의 재능이 발휘되지 않을까요.


안투라지 카메오 군단(軍團)


오늘은 높은 수위와 재치 있는 설정으로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안투라지에 누가 등장하는지 카메오 군단의 면면을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