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패키지 등장인물관계도

▎더 패키지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청춘시대2’의 후속으로 2017년 10월 13일부터 방송되는 JTBC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더 패키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프랑스 패키지여행에 합류한 사람들이 여행 중 여러 사건을 겪게 되는데, 그 일들을 통해 서로 애정과 소통을 느끼게 된다는 이야기를 기본 줄거리로 합니다. ‘더 패키지’는 프랑스 현지에서 약 두 달간 로케이션을 진행한 100% 사전제작 드라마입니다. ‘더 패키지’는 지난해에 제작되어 편성을 기다리고 있다 근 1년 만에 시청자와 만나게 되었습니다. 12부작으로 편성된 ‘더 패키지’의 인물관계도는 많은 등장인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연희와 정용화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였고 그밖에 3커플과 패키지 팀을 추격하는 의문의 사나이로 윤박이 출연합니다. ‘더 패키지’의 제작진을 짚어보면 연출에 전창근 PD, 극본에 천성일 작가, 제작사는 JYP픽쳐스입니다 그럼 드라마 ‘더 패키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을 줄거리를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더 패키지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더 패키지’는 이름 그대로 패키지여행에 나선 사람들의 이야기를 인물관계도에 채워 넣게 됩니다. 우선 여행 가이드인 윤소소(이연희)는 대학 시절 사귀던 남자를 따라 프랑스에 휴학을 왔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도 무릅쓰고 도망치 듯 온 프랑스 생활은 곧 구차해졌습니다. 남자는 교수에 임용되어 소소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한국으로 돌아갔고, 윤소소는 돈도 학위도 없이 프랑스에 남겨졌습니다. 그러면서 가이드 아르바이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지금은 그것이 직업이 되고 말았습니다. 드라마 ‘더 패키지’의 남자주인공인 산마루(정용화)는 제약회사에 다니는 청년입니다. 짝사랑했던 여자와 사귀게 되었는데 그녀를 위해 준비한 프랑스 여행 직전에 아주 크게 싸우고 혼자 패키지 팀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리고 ‘더 패키지’에서 가장 미스터리하고 베일에 싸인 인물은 바로 ‘의문의 추적자(윤박)’입니다. 그는 정체도 이유도 알 수 없이 파리에서부터 패키지 팀을 뒤쫓고 있습니다. 과연 이 남자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그는 왜 패키지 팀을 뒤쫓는 것일까요.



드라마 ‘더 패키지’에는 관광객으로 합류한 3커플이 등장인물로 출연합니다. 7년째 연애 중이라 그냥 미지근한 사이가 되어 버린 김경재(최우식)와 한소란(하시은) 커플 그리고 커플인 것 같기는 한데 어색하기 이를 데 없는 정연성(류승수)과 나현(박유나) 커플. 마지막으로 등산복 차림의 쌈닭 아저씨 오갑수(정규수)와 그의 아내 한복자(이지현) 부부. 이렇게 ‘더 패키지’에는 가이드 1명과 7명의 관광객이 프랑스 여행을 하며 여러 사건과 마주하고 서로의 일에 관여하지 않으려 해도 관계를 맺게 되면서 서로를 이해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더 패키지 등장인물관계도


이연희 : 윤소소 役

남자를 따라 프랑스에 유학 와서 여행 가이드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


정용화 : 산마루 役

여행 직전에 여자 친구와 싸우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겠다며 패키지에 합류한 제약회사 직원


최우식 : 김경재 役

미지근해버린 7년째의 연애를 이번 여행으로 뜨겁게 만들고 싶은 남자


하시은 : 한소란 役

7년이나 연애해서 모든 것이 지겨워진 여자


류승수 : 정연성 役

사랑하는 여자를 기쁘게 해주려고 이번 여행을 계획한 남자


박유나 : 나현 役

모든 게 귀찮고 같이 다니는 패키지 팀도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


정규수 : 오갑수 役

자기 성격 때문에 늘 주눅 들어 있는 아내를 위해 여행을 준비한 등산복 차림의 쌈닭 아저씨


이지현 : 한복자 役

평생 쌈닭 남편을 말리는 것을 제일 많이 한 아줌마


윤박 : 의문의 추적자 役

패키지 팀을 쫓는 남자



장승조 : 미정



▎더 패키지 등장인물관계도


01234567891011121314151617


오늘은 드라마 ‘더 패키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서 설명한 대로 ‘더 패키지’는 제법 긴 기간 동안 프랑스 현지 촬영으로 100% 사전제작을 했습니다. ‘더 패키지’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명소,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고, 긴장감 넘치는 추격 그리고 낯선 곳에서 경험하게 되는 로맨스가 전체 줄거리에 녹아 들게 됩니다. ‘더 패키지’는 메인 포스터에 등장한 9명이 전체 출연진이나 다름없습니다. 여러 드라마의 인물관계도를 제작하면서 이렇게 주요 등장인물과 주변인물이 적게 출연하는 드라마는 처음인 듯합니다. 그래서 딱 9명의 등장인물로 얼마나 알차고 풍부한 줄거리를 만들어 내게 될지 기대와 걱정을 함께 하게 됩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