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의 비밀 등장인물관계도

▎내 남자의 비밀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이름 없는 여자’의 후속으로 2017년 9월 18일부터 방송되는 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송창의가 처음으로 도전하는 1인 2역 연기로 화제가 된 드라마입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진짜의 가면을 쓰고 진짜가 되기 위해 몸부림치는 한 남자와 사랑을 독차지하고 싶어 동생을 버린 입양된 딸이 그들만의 행복을 찾기 위해 애쓰는 내용을 기본 줄거리로 합니다. ‘내 남자의 비밀’은 일일드라마의 특성상 100부작으로 편성 기획되었으며, 인물관계도를 끌어갈 주요 등장인물로는 송창의, 강세정, 박정아, 김다현 등이 캐스팅 되었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의 제작진을 짚어보면 연출에 진형욱 PD, 극본에 김연신, 허인무 작가, 제작사는 네오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합니다. 그럼 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을 줄거리를 통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 등장인물관계도


‘내 남자의 비밀’의 남자주인공인 한지섭(송창의)은 한 번도 행복을 느껴본 적 없는 삶을 살았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엄마 구미홍(이상숙)이 새 아버지와 이혼하며 지옥 같던 가정폭력에서 벗어날 수 있었지만 혼자가 된 엄마를 부양해야 하는 책임을 떠안게 됩니다. 게다가 지섭의 엄마는 늘 돈 사고를 쳐서 지섭을 힘들게 합니다. 그런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지섭은 공부에 몰두하지만 엄마는 번번이 또 다른 사고를 칩니다. 하지만 누구에게나 인생의 빛은 있는 법! 지섭에게 인생의 빛이 되어준 여자는 기서라(강세정)입니다. 무한 긍정 에너지로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는 세정은 자신의 특기를 살려 심부름센터를 열고 열심히 뛰어다니다 고학생이었던 지섭을 만나 사랑에 빠집니다. 이렇게 ‘내 남자의 비밀’의 두 남녀는 사랑에 빠지지만 지섭의 마음 한편에는 영혼을 팔아서라도 바꾸고 싶은 삶의 무게가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지섭은 자신과 똑같은 외모에 완전히 다른 삶을 사는 그를 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지섭은 자신이 원하던 삶을 살고 있는 그의 가면을 쓰려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내 남자의 비밀’의 인물관계도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게 됩니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한지섭(송창의)과 닮은 외모를 한 그는 유통 재벌의 손자 강재욱(송창의)입니다. 세습된 부와 지위를 마음껏 누리고 사는 강재욱은 강자에게 약하고 약자에게 강한 인물인데 그가 가장 두려워하는 사람은 그의 어머니인 위선애(이휘향)입니다. 온화한 미소를 가진 위선애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아들 재욱을 이용합니다. 그런 선애의 속내를 알고 있는 시아버지 강준채(윤주상)는 자신의 심장병이 재발했다는 사실을 며느리에게 숨깁니다. 그리고 재욱의 형인 강인욱(김다현)은 재벌 할아버지의 재산에는 달리 관심이 없고 의사로서의 본분에 충실합니다. 그리고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가장 비밀이 많은 캐릭터는 바로 진해림(박정아)입니다. 자신을 입양한 부모가 친딸인 동생 진여림(강세정)만을 예뻐한다는 생각에 25년 전, 5살이던 동생을 버립니다. 그래야 자신이 진짜 딸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 사건 후 엄마 박지숙(이덕희)은 정신을 놓고 지금도 어딘가에 살아있을 여림을 찾아 전단지를 돌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내 남자의 비밀’에는 자신이 원하는 진짜의 모습을 얻기 위한 두 남녀의 이야기가 전체 줄거리를 채우게 됩니다.



▎내 남자의 비밀 등장인물관계도



▴ 송창의 : 한지섭 / 강재욱 役



▴ 강세정 : 진여림 / 기서라 役



▴ 김다현 : 강인욱 役



▴ 박정아 : 진해림 役



▴ 이휘향 : 위선애 役



▴ 윤주상 : 강준채 役



▴ 정한용 : 기라성 役



▴ 박철호 : 진국현 役



▴ 이덕희 : 박지숙 役



▴ 황영희 : 모진자 役



▴ 이상숙 : 구미홍 役



▴ 연미주 : 기대라 役



▴ 류주한 : 반성해 役



▴ 김채은 : 기차라 役



▴ 임두환 : 도라희 役



▴ 배정화 : 양미령 役



▴ 권예은 : 한해솔 役



▎내 남자의 비밀 등장인물관계도


012345678910


오늘은 ‘내 남자의 비밀’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을 통해 전체 줄거리를 알아봤습니다. ‘내 남자의 비밀’에는 일일연속극에 자주 등장하는 재벌, 암투, 시기, 뒤바뀐 운명 등이 인물관계도를 빼곡히 채웁니다. 점점 더 자극적인 소재, 개연성이 부족한 내용, 식상한 등장인물 등으로 꾸려지는 일일연속극은 여전히 시청자들의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시기, 질투, 미움 등은 인간의 기본적인 감정들이기에 드라마의 소재로 활용되는 것은 지극히 마땅합니다. 하지만 한 드라마의 메커니즘으로 자리 잡아 인간이 가질 수 있는 감정이 마치 ‘그것’뿐 인 듯 표현되는 것은 지양해야 할 듯합니다. ‘내 남자의 비밀’이 어떤 내용으로 진행될지는 더 지켜봐야 정확히 그 내용을 알 수 있겠지만, 의미와 감동이 담긴 작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내용이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