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꿈해몽, 장마 꿈해몽은 길몽이 없다

태풍 꿈해몽, 장마 꿈해몽은 길몽이 없다.


오늘은 태풍 꿈해몽과 장마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실에서도 태풍과 장마는 그다지 반가운 소식이 아니지만 꿈에서 태풍이나 장마를 경험하게 되었다면 만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실에서 태풍과 장마는 적당히만 지나가면 공기 오염과 해갈에 아주 좋은 자연 현상이지만 꿈해몽에서 태풍과 장마는 좋은 것이 없습니다. 꿈에서 길몽이 없는 소재는 거의 없는데 바로 장마 꿈해몽과 태풍 꿈해몽이 이에 속합니다. 꿈에서 집이 전부 무너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그런데 태풍이나 장마 때문에 집이 무너졌다면 붕괴의 크기에 관계없이 무조건 흉몽입니다. 태풍 꿈해몽은 거의 실패, 사고, 질병, 우환 등으로 풀이하고 장마 꿈해몽은 어려움, 불안, 금심 등으로 풀이합니다. 그럼 장마 꿈해몽과 태풍 꿈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차를 몰고 가다가 갑자기 태풍이 밀어닥치는 꿈해몽
생각지도 않게 별안간의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사고를 당한다고 풀이한다.
 

태풍에 집이 무너지는 꿈해몽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하는 일마다 실패하게 된다. 사고, 질병, 불길 등이 있다. (원래 집이 몽땅 무너지는 꿈은 길몽이지만 이런 경우는 흉몽에 속한다.) 
 
흙먼지 태풍이 불어오는 꿈해몽
외세의 압력으로 국가와 정국이 혼란의 위기에 빠지게 된다. 국가적인 문제가 발생한다. 
 

 

배를 타고 가는 도중 태풍을 만나는 꿈해몽
직장이나 사업 도중 뜻밖의 재앙을 만나 어려움을 겪게 된다. 
 
태풍 소리가 들리는 꿈해몽
사고로 귀한 생명과 재산을 앗아간다. 우환, 질병, 사고, 불길 등의 불운이 닥친다. 
 
태풍이 부는 속에서도 작업을 하는 꿈해몽
사회적인 권력을 지닌 기관의 압력으로 진행 중인 일이 중단되어 난관에 부딪힌다.
 

 

태풍에 나무들이 쓰러지는 꿈해몽
자신의 능력이나 재산 따위를 과시하다가 봉변을 당하거나 몰락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이런 꿈을 꿨다면 근신하거나 사업적으로 축소해야 할 시기이다.
 

장마로 집이 침수되는 꿈해몽
상당히 안 좋은 흉몽이다. 집안에 악귀신과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침범, 비보, 우환, 실패, 불길 등의 불운이 닥친다. 
 
장마가 계속되는 꿈해몽
하는 사업에 어려움을 겪고 부도가 난다. 매사에 지지부진하고 힘겨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장마로 인해 도로가 침수된 꿈해몽
하던 일에 장애가 생기고 실패의 확률이 높아진다. 이런 경우는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장마로 비가 끊임없이 오는 꿈해몽
질병, 근심, 불안, 사회적 혼란이나 박해 등을 상징한다. 하는 사업도 문제가 생긴다고 풀이한다.
 

태풍이 불어 파도가 모든 것을 집어 삼키는 꿈해몽
자신의 권세와 능력을 과시하거나 환난과 고통의 상징이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