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2016년 3월 28일 월요일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시청자들에게 공개됩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드라마는 현재 월화드라마 대전을 앞두고 있는 KBS의 신무기라 할 수 있습니다. ‘동네변호사 조들호’에는 박신양을 비롯한 실력파 연기자들이 대거 캐스팅되었는데, 그중에서 여주인공인 ‘이은조’에 캐스팅된 강소라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강소라는 현재 방송 중인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 캐스팅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으나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을 최종 결정했습니다. 1990년생으로 올해 27살이 된 강소라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방송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뒤로 여러 작품에 주/조연으로 출연하다, 2011년 강형철 감독의 ‘써니’에서 어린 하춘화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며 대중의 머릿속에 강소라라는 이름을 각인시킵니다. 당시 ‘써니’는 770만 명을 극장으로 불러 모은 흥행작이었습니다. 이후 몇 작품에 더 출연했었지만 아주 큰 관심을 받지는 못하다가 tvN 드라마 ‘미생’에 ‘안영이’역을 맡으며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신작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그녀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Kang So-ra (born February 18, 1990) is a South Korean actress. She made her acting debut in the 2009 horror movie 4th Period Mystery, but Kang rose to fame when she starred in 2011 blockbuster Sunny, a coming-of-age film about a group of high school girls growing up in the 1980s. This was followed by leading roles in television dramas, such as teen musical Dream High 2 (2012), family drama Ugly Alert (2013), medical drama Doctor Stranger (2014), workplace dramedy Misaeng (2014), and romantic comedy Warm and Cozy (2015). Kang also appeared on the third season of We Got Married, a reality show which pairs up celebrities into fake "married" couples; her partner was Leeteuk from the K-pop group Super Junior.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강소라가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 맡은 역은 이은조라는 인물입니다. 이은조는 사법고시를 통해 변호사가 되어 대형 로펌에서 일하게 되지만 억울하게 해고당하고 조들호와 함께 일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어릴 적부터 고생을 많이 해 독립심이 강한 이은조가 처음에 조들호를 만나게 되었을 때 둘의 사이는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함께 여러 사건을 해결하면서 조금씩 조들호를 신뢰하게 된다고 하네요. 드라마에 관련된 기사에서는 조들호와의 애정이 언급되어있는데, 원작에서 조들호는 아내를 무척 사랑하는 인물로 그려집니다. 만약 강소라와 박신양이 소위 말하는 러브라인으로 엮이게 된다면 원작 팬들의 반발이 심할 듯합니다. 원작이 있는 작품이 반드시 원작 그대로를 따라야 한다는 규정은 없지만 드라마는 시청자와의 공감을 절대 무시할 수 없는 상업예술이기에 시청자의 요구와 반응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강소라는 그녀의 선하고 깨끗한 이미지에 걸맞게 각종 제품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는 약 60편의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강소라는 현재 의류, 음료, 주류, PC, 도서, 보험, 전자제품, 화장품 등의 제품을 대표하는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패션모델에게도 뒤지지 않은 큰 키와 몸매 덕분에 각종 패션쇼에도 섭외되고 있습니다.

 

 

 

 

강소라는 2011년 제 48회 대종상 영화제에서 ‘써니’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으며, 백상영화제, 부일영화제, 스타일 아이콘 어워즈 등에서도 연기상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20여 개의 영화제와 연기시상식에서 연기상을 수상하며 차세대 배우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Neighborhood Lawyer Jo Deul-Ho Directed by Lee Jung-seob | Screenplay by Lee Kyeong-hee | KBS | Airing dates : 2016/03/28~Upcoming, 20 episodes - Mon, Tue 22:00 | Synopsis, Jo Deul-ho, who once had power, reputation and everything in his hands as a star prosecutor, loses everything at once after he witnessed unbearable corruption and became a whistle-blower. He now turns into a lawyer to protect innocent people and keeps the justice in order.


 

 

 

동네변호사 조들호 강소라

 


오늘은 ‘동네변호사 조들호’에 출연하는 강소라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요즘 강소라는 쓰레기 같은 찌라시 때문에 곤혹을 치르는 중입니다. 그동안 이미지 관리에 철저했던 그녀이기에 이번 괴소문의 주인공으로 지목되는 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혹시라도 이런 불미스런 일들로 인해 그녀가 연기에 집중을 할 수 없을까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강경하고 의연한 대처로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했으면 합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