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차꿈 해몽, 구급차꿈 해몽 현실과는 다르다

소방차꿈 해몽, 구급차꿈 해몽 현실과는 다르다


소방차꿈, 구급차꿈은 해몽과는 달리 현실에서는 아주 중요한 차량입니다. 하지만 꿈에서 소방차와 구급차는 아주 좋은 의미로 풀이하지는 않습니다. 소방차는 꿈에서 재운으로 여겨지는 불을 끄는 것으로 재운과 재물을 줄어들게 합니다. 그리고 구급차꿈은 인명을 구조하는 현실과는 달리 혼란스럽고 다급한 일과 관련이 많습니다. 그럼 소방차꿈과 구급차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구급차 타는 꿈

봉사 기관과 관련 있는 꿈이다. 어떤 단체의 힘을 얻어 일을 해결하게 된다. 또는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고 해몽한다.


소방차가 망가져 있는 꿈

잘못될 것이 분명했던 일이 운 좋게 풀릴 수 있다고 해몽한다. 이런 꿈은 소생의 의미로 풀이하는 경우도 있다.


구급차가 사고가 나서 크게 부서지는 꿈 (반길반흉)

큰 사고가 나는 것은 좋은 꿈에 속한다. 하지만 구급차가 가지고 있는 기본적인 의미인 소생이 사고로 망가졌다는 것은 길몽으로 볼 수 없다. 하지만 사고로 사람이 죽었다면 좋은 꿈이 될 수 있다.


소방차에 불이 옮겨 붙은 꿈

소방차는 꿈에서 좋은 의미로 쓰이지 않는다. 하지만 재물을 의미하는 불이 붙은 소방차는 횡재가 생기거나 재운이 들어온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소방차가 물을 뿌리는 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해몽한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소방차는 좋은 의미로 해석하지 않는데 그 이유는 불을 끄기 때문이다.


소방차가 불 끄는 꿈

꿈에서 불은 재운과 재물을 상징한다. 그래서 불나는 꿈은 대 길몽으로 여겨지는데 소방차는 이 재운을 없애는 것으로 보기 때문에 소방차가 불을 끄는 것은 흉몽이다.


소방차가 보이는 꿈

현실에서 좋은 곳에 소방차가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꿈에서 소방차를 보는 것은 예기치 않은 사고를 당한다는 것으로 풀이한다.


소방차 싸이렌 소리를 듣는 꿈

경찰 부대가 동원될 정도의 큰 사고가 생긴다고 풀이한다.



구급차가 보이는 꿈 (반길반흉)

돌발적인 사건이나 사고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결말은 긍정적인 것으로 구제와 해결을 의미하기도 한다.


소방차가 달려가는 것을 보는 꿈

개인적인 일을 예지하는 꿈이라기보다는 사회적인 혼란을 의미한다고 풀이한다.


소방차 타는 꿈

재물의 손실을 나타내는 꿈으로 재운을 몰아내는 소방차는 타는 것은 흉몽에 속한다.


구급차 싸이렌을 듣는 꿈

다급하고 위급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하지만 이런 꿈은 금방 액운이 사라지니 며칠간은 조심하는 것이 좋다.


012345678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