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등장인물관계도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관계도


KBS2 TV는 104부작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 ‘여자의 비밀’ 후속 ‘다시 첫사랑’으로 11월 28일부터 새로운 일일드라마 경쟁에 합류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시 첫사랑’의 인물관계도와 주요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MBC를 제외한 공중파와 케이블TV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들은 등장인물에 대한 소개로 인물관계도를 대신하는 추세입니다. 그런데 ‘다시 첫사랑’을 방송하는 KBS에서 이례적으로 인물관계도를 공개했습니다. 하지만 일일드라마의 특성상 방대하고 복잡한 인물들의 관계를 모두 담아내기에는 한계가 있어 ‘다시 첫사랑’에 대한 인물관계도를 관계 깊은 사람끼리 묶어서 새롭게 만들어봤습니다.


다시, 첫사랑 인물관계도 주인공 편



‘다시 첫사랑’은 크게 4명의 남녀를 중심으로 인물관계도가 구성됩니다. 명세빈은 요리에 재능이 있어 도시락집을 운영하는 이하진을 연기합니다. 하진은 차도윤(김승수)과 뜨겁게 사랑하던 사이였습니다. 하지만 도윤 부모님의 필사적인 반대로 헤어지게 됩니다. 하진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여서 모진 구박과 괄시를 참아냈지만 결국 협박에 못 이겨 다른 남자가 생겼다는 말로 도윤에게 이별을 통보합니다. 하진의 일방적인 이별이 도윤에게는 애증이 되었고, 그런 도윤이 백민희(왕빛나)에게는 자신의 비밀을 감춰줄 좋은 가림막이 됩니다. 민희는 과거 애인 최정우(박정철)와의 사이에서 딸을 임신합니다. 하지만 친정 엄마와 원수가 되어버린 애인 정우(박정철)를 가차 없이 버립니다. 정우(박정철)는 부단한 노력 끝에 성공하고 그 힘으로 복수를 다짐합니다. 이것이 ‘다시 첫사랑’의 기본 줄거리입니다.



다시, 첫사랑 인물관계도 명세빈 편



‘다시 첫사랑’의 여주인공인 이하진(명세빈)은 철없는 엄마(이덕희)와 이부자매(異父姉妹)인 여동생 천세연(서하)과 함께 삽니다. 동생과 성씨가 다른 것은 어릴 적 아빠가 돌아가시고 엄마가 재혼을 했기 때문입니다. 엄마는 재혼 뒤에 동생 세연을 낳았지만 계부의 매질 때문에 결국 두 번째 결혼을 끝내게 됩니다. 하진은 지금 온맛 도시락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건물주인 박사장(강남길)에게 누군가 하진을 쫓아내라고 돈을 집어 줍니다. 하지만 박사장은 하진의 음식을 좋아하고 엄마에게 마음이 있습니다. 하진이 소녀 가장으로 살아오면서 유일하게 믿고 의지한 사람은 차도윤(김승수)입니다. 하지만 도윤 부모의 괄시와 백민희의 모략으로 헤어지게 됩니다. 이것이 벌써 8년 전의 이야기입니다. ‘다시 첫사랑’의 하진과 도윤의 골 깊은 애증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첫사랑 인물관계도 김승수 편

 


일일드라마에 자주 등장하는 재벌이 ‘다시 첫사랑’에도 나오는데 바로 차도윤(김승수)의 집안인 L.K. 그룹입니다. 차도윤은 그룹의 장남으로 동생 차태윤(윤재성)과는 어머니가 다릅니다. 도윤의 아버지(정한용)는 집안 사업을 일으킨 뒤 비서였던 윤화란(조은숙)과 바람이 나 조강지처를 버리려 했습니다. 하지만 도윤의 어머니(김보미)는 아들이 계모 밑에서 자라게 할 수 없어 더러운 꼴을 참아내며 호적을 지키고 있습니다. ‘다시 첫사랑’에서 왕빛나 만큼이나 욕을 많이 먹게 될 윤화란(조은숙)은 어떻게든 자기의 아들 태윤을 그룹 후계자로 만들고 싶어 합니다. ‘다시 첫사랑’에는 조연의 러브라인이 포함되어 있는데 바로 차도윤의 이복동생 태윤(윤재송)과 이하진의 이부동생 세연(서하)의 달큰한 관계입니다. 대충 살고 싶었던 태윤은 세연을 알게 되면서 사람답게 변하게 된다고 합니다.



다시, 첫사랑 인물관계도 왕빛나 편




‘다시 첫사랑’에서 가장 살기 넘치는 집안은 백민희(왕빛나)의 가족입니다. 민희의 엄마(서인숙)는 교육재단의 이사장입니다. 민희가 어릴 적에 아빠의 저축은행 비리 사건으로 집안은 몰락 위기에 몰립니다. 하지만 아빠가 심장마비로 돌아가시면서 엄마는 모든 비리의 근원을 아빠에게 덮어씌우며 집안과 자신을 지킵니다. 이런 엄마를 그대로 빼닮은 민희는 과거 애인인 최정우(박정철)와의 사이에서 갖게 된 딸 차혜린의 출생의 비밀을 감추려 차도윤과 결혼을 계획합니다. 민희는 도윤과 결혼하기 위해 걸림돌이었던 하진을 떼어 냅니다. 한편 사랑했던 민희와 그녀의 엄마에게 버림받은 최정우는 복수를 위해 칼을 갑니다. 이렇게 ‘다시 첫사랑’은 사랑과 이별, 모략과 애증으로 줄거리를 만들어 갑니다.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관계도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이하진 役 명세빈


명세빈은 ‘다시 첫사랑’에서 이하진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이하진은 마음에서 첫사랑을 지워버린 여자로 어릴 적부터 요리에 소질이 있어 어떤 재료든 섞어만 내면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는 재주를 가졌습니다. 어려운 집안 환경 때문에 억척스럽게 살아갈 수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하진에게는 도윤이 있어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명세빈은 ‘다시 첫사랑’에서 첫사랑을 아프게 잊어 내고 가족을 지켜내는 하진의 모습을 연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예전 명세빈의 모습을 기억하면 가녀리고 슬퍼 보이는 이미지가 강했는데 결혼 후 그녀는 억척이 가능한 배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보여줄 모습이 상당히 기대됩니다.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차도윤 役 김승수


‘다시 첫사랑’에서 김승수는 첫사랑을 사랑하면서 증오하는 남자 차도윤을 연기합니다. 목숨처럼 사랑했던 그녀가 이해되지 않는 이유로 떠난 뒤 지난 8년간 그녀에 대한 그리움은 증오로 변하게 됩니다. 김승수는 사극, 시대극, 현대극, 로맨틱 코미디 등 장르를 불문하고 극에 딱 맞는 몫을 하는 배우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얼마 전 종영한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도 무능한 왕을 아주 훌륭히 소화하면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김승수는 이번 작품에서 사랑과 증오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그동안 다져온 연기 내공으로 제대로 보여주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백민희 役 왕빛나


왕빛나는 ‘다시 첫사랑’에서 가장 욕을 많이 먹게 되는 캐릭터 백민희로 분합니다. 백민희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못할 짓이 없고, 감추고 싶은 것을 가리기 위해서는 다른 이의 눈물 따위는 티슈 한 장으로 해결하는 여자입니다. 왕빛나는 그동안 미니시리즈에 주로 출연해 여러 캐릭터를 소화했습니다. 그러다 일일 연속극 몇 편에 출연하게 되며 긴 호흡을 끌어갈 수 있는 배우로 인정받게 되었는데 이번 ‘다시 첫사랑’에서도 100부작이라는 긴 드라마의 훌륭한 기둥이 되어 줄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 최정우 役 박정철


박정철은 ‘다시 첫사랑’에서 사랑에 버림받아 복수를 다짐하는 최정우를 연기합니다. 박정철은 1999년 ‘남의 속도 모르고’로 드라마에 입문한 18년차 연기자입니다. 그동안 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연기로 팬들을 모았던 박정철은 2008년 아침드라마 ‘물병자리’에 출연하면서 ‘아줌마 아이돌’로 급부상합니다. 그 뒤로 ‘아내가 돌아왔다.’ ‘천상여자’ 등 몇 편의 일일연속극에 출연하며 많은 중장년층 팬들을 확보하게 됩니다. 이번 ‘다시 첫사랑’도 그의 연기 경력에 좋은 기회가 될 듯합니다.


다시, 첫사랑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여자의 비밀’ 후속을 11월 28일부터 방송되는 ‘다시 첫사랑’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다시 첫사랑’은 지난주 시작한 ‘행복을 주는 사람’과 비슷한 시기에 시작해 시청률 경쟁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두 작품 모두 좋은 성적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