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대박 장근석, Jang Keun-suk

▎드라마 대박 장근석, Jang Keun-suk, 張根碩

 

2016년 3월 28일 SBS 새 월화드라마 '대박'이 첫 방송을 합니다. ‘육룡이 나르샤’ 후속으로 SBS 월화드라마에 새롭게 편성된 드라마 대박은 아시아의 스타 장근석이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지금 열심히 촬영 중이라 합니다. 숙종 시대를 배경으로 한 대박에서 장근석이 맡은 역할은 대길이라는 비운의 인물입니다. 1987년 9월 26일생인 장근석은 우리 나이로 올해 30살이 되었습니다. 아직도 앳된 외모인데 벌써 30대가 되었다니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드네요.

 

 

1997년 11살의 나이로 케이블 방송 ‘행복도 팝니다.’로 방송계에 입문했으니 장근석은 올해 20년차 연기자입니다. 데뷔이후 여러 드라마 출연하다 2006년 하지원과 함께 출연했던 ‘황진이’에서 김은호 역으로 등장했을 때, 비록 많은 비중은 아니었지만 그의 존재감은 그 어떤 배우보다 빛나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게 됩니다. 2008년 ‘베토벤 바이러스’에서는 그동안 곱고 유약해 보이는 그의 이미지를 터프하고 남성적인 강건우 역으로 변신시켜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면서 2009년 SBS에서 방송된 ‘미남이시네요’가 아시아 전역에서 히트를 치며 유래 없는 인기를 모으게 됩니다. 이 작품으로 장근석은 일본에서 엄청난 팬을 확보하고 배우와 가수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번 드라마 대박은 장근석이 30대를 맞이하는 작품이기도 해서 그의 연기 인생에 또 다른 분수령이 될 듯합니다.

 

Jackpot is an upcoming South Korean historical drama starring Jang Geun-suk, Yeo Jin-goo and Lim Ji-yeon. The drama will air on March 28, 2016 on SBS.

 


▎드라마 대박 장근석, 리딩 현장에서 만나본 그.

 

위에서 언급했듯이 장근석은 드라마 대박에서 대길 역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대길은 숙종의 숨겨진 아들이며 동생인 연잉군(여진구)과 숙명 그리고 왕위를 두고 대결하는 인물입니다. 지난 2013년 겨울 시즌 KBS의 ‘예쁜 남자’ 이후 3년 만에 작품이라 장근석의 작품에 목말라 하던 팬들에게 드라마 대박은 단비를 넘어 홍수와도 같은 드라마가 됩니다.

 

 

Jang Keun-suk (born August 4, 1987) is a South Korean actor and singer. He is best known for starring in the television dramas Beethoven Virus (2008), You're Beautiful (2009), Mary Stayed Out All Night (2010), Love Rain (2012), and Pretty Man (2013).

 

 

▎드라마 대박 장근석, 아름다운 사내

 

장근석은 지난 20년 동안 연예계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래서인지 그는 모델, 가수 등 배우이외의 활동도 다양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2004년 ‘테세우스’와 2005년 ‘헤라클래스’라는 뮤지컬에도 등장했습니다. 게다가 각종 음악프로의 진행을 맡아 보는 등 폭넓은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해왔습니다.

 


장근석은 20년 경력 배우답게 그는 연기로 많은 수상을 했습니다. 2008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즐거운 인생’으로 영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고, 출연했던 다른 작품을 통해 인기상과 특별상을 다수 수상했습니다.

 

 

장근석은 현재 수많은 국내 광고에 출연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태국 등에서 상당한 광고비를 받고 여러 CF에 등장하고 있는데, 전자제품, 제과, 음료, 화장품, 편의점, 의류, 미용 등의 제품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습니다.

 

 

장근석은 2004년 논스톱 OST의 ‘Let's Get Down’으로 음악에 대한 재능도 인정받으며 많은 은반작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또한 그는 여러 기관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의미 있는 일도 함께 해왔는데요. 2009년 대한적십자 홍보대사, 2010년 서울특별시 홍보대사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드라마 대박 장근석

 

지금까지 장근석의 이력과 활동으로 보았을 때, 아시아 각국에 있은 팬들보다 국내 팬들이 살짝 적은 듯한 느낌입니다. 이번 드라마 대박을 통해 더 많은 국내 팬들을 확보해 명실 공히 아시아의 스타로 그 위세를 당당히 해주길 기대해 봅니다.

 

 

1.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2.이미지 편집에 대한 2차 저작권은 Dr.Leepark에게 있으며 사용 서체는 상업적 이용이 허가된 나눔체, 서울남산체, 서울한강체, 즐거운서체입니다. 3.공개 백과사전에서 인용한 부분은 별도의 주석을 생략합니다. (illustrator : Dr.Leepark, owner : Polite Bear, http://goodnine.tistory.com)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