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꿈 해몽은 결합이다 (냉면꿈, 자장면꿈, 라면꿈, 잡채꿈)

국수꿈 해몽은 결합이다 (냉면꿈, 자장면꿈, 라면꿈, 잡채꿈)


국수꿈 해몽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국수의 상태입니다. 가닥이 잘 풀려있는 국수를 먹는 꿈은 길몽이지만 엉키고 불어 있는 국수를 먹는 꿈은 흉몽에 속합니다. 그리고 국수꿈은 가닥가닥 나눠져 있는 모양 때문에 단결이나 파벌이 이루어진 상태에 대한 해결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국수는 장수(長壽)를 의미해서 생일날 먹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국수꿈은 장수나 건강과는 밀접한 관계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자장면꿈, 라면꿈, 냉면꿈, 잡채꿈도 각각 의미가 다르게 풀이됩니다. 그럼 국수꿈 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국수 먹는 꿈 (가닥가닥 잘 풀린 국수 먹는 꿈)

국수꿈에서 국수의 상태는 매우 중요한데 가닥가닥 잘 풀린 국수를 먹는 꿈은 사이가 소원해진 사람들의 결합을 돕거나 분열된 단체나 조직의 결합을 위해 애쓰는 상황을 의미한다. 또는 이런 결합을 통해 이권이나 수입이 생기게 된다고 해몽한다.


국수를 보는 꿈 (삶긴 국수가 쌓여 있는 꿈)

국수가 삶겨서 쌓여 있다면 재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윤기 나고 먹음직스런 비빔국수 꿈

비빔국수가 불어있는 상태가 아니고 먹음직스럽게 보였다면 일이 순탄하게 풀린다고 해몽한다.


잔치국수 꿈

꿈에서 잔치국수를 보았다면 사람들이 모여 단합하고 결합해 일을 잘 해결할 수 있게 된다고 풀이한다.



국수 대접하는 꿈

꿈에서 국수를 다른 사람에게 대접하는 것은 단합을 위한 노력으로 대접 받는 사람의 도움 덕에 단체의 화합과 결합을 이룰 수 있게 된다.


국수 뽑는 꿈

국수를 뽑는 데 국수 가닥이 매끈하게 나왔다면 아주 좋은 꿈으로 사업에 있어 순탄함을 의미한다.


국수 삶는 꿈

국수를 삶은 것은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많은 사람을 모아 새로운 일이 준비하거나 시작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국수 씻는 꿈

국수 삶는 꿈과 마찬가지로 국수 씻는 꿈도 음식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맛있게 냉면 먹은 꿈

한 마디로 일이 시원하게 풀린다. 그동안 걱정이나 근심이 풀려 일이 잘 해결된다고 해몽한다.


국수를 먹는 데 면은 없고 국물과 건더기만 있는 꿈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일이나 사람이 사라지게 된다. 오해나 구설수에서도 벗어나게 된다고 풀이한다.


라면에서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 맛있게 보이는 꿈

소원(疏遠)했던 관계가 다시 회복되고 의기투합하여 일을 진행하게 된다. 단, 국물이 없으면 안 된다.


자장면에 윤기가 나는 것을 보는 꿈

자장면꿈은 특유의 색깔 때문에 좋은 꿈으로 해몽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자장면이 윤기 나고 맛있어 보였다면 이것은 사업적인 순탄함으로 해석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다를 수 있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불어 있고 가닥이 엉켜있는 국수 먹는 꿈

가벼운 생활 질환이 생길 수 있다. 감기나 복통 등이 생길 수 있으니 먹는 것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맛있게 먹은 냉면을 토해내는 꿈

확실하게 끝난 것이라 믿었던 일에 문제가 생긴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손실이 예상되지만 노력을 중단하면 더 큰 희생이 있을 수 있다고 해몽한다.

 

국물이 전혀 없는 라면을 먹는 꿈

음식이 물기나 윤기가 없다면 좋은 꿈이 아니다. 진행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장애가 생겨 답답해 질 수 있다고 해몽한다.


잡채를 먹는 꿈

가벼운 질병이 생기거나 고민거리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0123456789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