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꿈 해몽은 새로움과 관련 있다

속옷꿈 해몽은 새로움과 관련 있다


속옷꿈은 대부분 새로운 것 또는 새로운 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속옷 선물 받는 꿈, 속옷 사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직책을 제안 받는 것으로 해몽합니다. 그리고 속옷꿈은 속옷의 색깔에 따라 해몽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그리고 속옷꿈은 새롭고 깨끗한 마음으로 풀이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속옷이 더럽거나 이물질이 묻어 있는 것은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그럼 속옷꿈 해몽을 상황별로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속옷 선물 받는 꿈

이런 꿈을 꾸게 되면 대부분 새로운 일이나 직책을 제안 받게 된다. 또는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일을 착수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브래지어 구입하는 꿈 (여자 속옷 사는 꿈)

주변사람과 관계가 좋아지고 대인관계가 순탄해져 사업에 좋은 기회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새 속옷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꿈으로 재물과 횡재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하얀 속옷 꿈 (흰 속옷 꿈)

순결을 의미하는 하얀 색과 깨끗한 마음을 의미하는 속옷의 기본적 의미를 합쳐 본인의 순결에 대한 갈망으로 풀이한다.



속옷 입는 꿈

꿈에서 속옷을 입는 장면이 나타나는 것은 잡념 없는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진행한다고 풀이한다.


핑크색 입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면 애인이나 결혼 상대를 만나게 된다고 해몽한다.


노란 속옷 꿈

꿈에서 노란색은 일반적으로 재물을 의미하고 더러운 노란색은 정신적인 산란을 의미한다. 그래서 청결한 노란 속옷은 깨끗한 재물로 해몽한다.


남의 속옷을 보는 꿈

상대방의 비밀이나 경쟁회사의 기밀을 알아내 경쟁에서 이길 수 있다고 풀이한다.



속옷 빨래하는 꿈

내면적인 아름다움이나 지적인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속옷 안에 꽃을 넣는 꿈

공부 잘하는 딸을 낳는 다고 풀이하는 대표적인 태몽이다.


속옷에 과일을 넣는 꿈

속옷에 물건을 담는 것은 비밀에 관련되기도 하지만 속옷에 과일을 담는 것은 고생 끝에 귀한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다. 또는 재물이나 횡재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속옷을 구입하는 꿈 (속옷 사는 꿈)

자신의 주변에 있던 나쁜 기운을 없애고 새로운 행운을 불러들이게 된다고 풀이한다.


속옷 갈아입는 꿈

이런 꿈은 마음과 심리에 관련된 꿈이다. 깨끗하고 맑은 정신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속옷만 입고 돌아다닌 꿈 (속옷 차림으로 다니는 꿈)

현실에서 속옷차림으로 다니게 되면 주변에 아무도 오지 않는다. 이것과 마찬가지로 꿈에서 속옷만 입고 돌아다녔다면 주변에 도움이 될 만한 사람이 모두 떠나고 쓸쓸한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속옷만 입고 업무를 보는 꿈

주변에 자신을 돕던 사람들과 이별하게 된다고 풀이한다.


속옷에 피가 묻어있는 꿈

꿈에서 피를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된다. 하지만 속옷에 피가 묻어있는 꿈은 경제적인 손실이나 필요 없는 손실을 의미한다.


속옷에 정액이 묻어있는 꿈

한순간의 실수로 아주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된다고 풀이한다. 이런 꿈을 꿨다면 당분간 일찍 귀가할 것을 권한다.



속옷이 지저분한 꿈

마음이 어지럽고 혼란스러워 유혹에 빠질 수 있다고 해몽한다.


다른 사람이 빨간 속옷을 입고 있는 꿈

시비를 걸어오는 사람이 생긴다. 마음이 불쾌하고 신경질 나는 하루를 보내게 된다고 해몽한다.


속옷 안 입은 꿈

현실에서 속옷을 입던 사람이 속옷을 안 입게 되면 허전함을 느끼는 것처럼 허전한 마음으로 쓸쓸한 생활을 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속옷을 찢는 꿈

새로운 일이나 관계를 어그러지게 하는 실수를 범하게 된다고 해몽한다.


01234567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