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꿈 해몽은 지혜로운 사람이다

기린꿈 해몽은 지혜로운 사람이다.


기린꿈은 지혜롭고 귀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기린꿈을 꿨다면 귀한 사람과 인연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린은 예전부터 상당히 귀한 동물로 여겨졌습니다. 꿈에서 기린을 보았다면 대부분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기린꿈은 재물이나 일거리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기린꿈이 태몽일 경우 앞으로 훌륭한 인물이 될 사내아이를 잉태한다고 합니다. 그럼 기린꿈 해몽을 상활별로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누군가 기린을 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멀리 있던 사람이 돌아온다.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자녀에게 좋은 일이 있다고 해몽한다.


기린이 나뭇잎을 먹는 꿈

현재 자신의 지위보다 높은 자리로 가게 된다. 지금까지 어려웠던 상황이 풀리고 모든 것이 순조롭다. 사업하는 사람은 좋은 성과를 올린다고 해몽한다.


기린이 풀을 뜯어 먹는 꿈

재물에 관련해 아주 좋은 꿈이다. 기린이 나무와 같이 높은 곳에 있는 식물을 먹는 것보다 대지 위에 있는 풀을 먹었다면 큰 재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그리고 곧 아주 기쁜 소식을 듣게 된다고 풀이한다.


기린을 타고 숲으로 들어가는 꿈

아주 힘든 과정을 마치고 큰 성과를 내게 된다. 지금까지 모든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된다고 해몽한다.



기린이 교미하는 꿈

꿈에서 기린은 귀한 사람으로 생각하는데 화합을 뜻하는 교미 장면을 보았다면 힘 있고 지혜로운 사람과 함께 일을 해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된다고 해몽한다.


기린의 목을 잘라 죽이는 꿈

본인이 직접 기린 목을 잘라서 죽게 했다면 아주 좋은 꿈이다. 어떤 시험이나 일에서 최고의 성과를 내게 된다. 그리고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된다고 풀이한다.


기린이 목을 길게 빼고 멀리 바라보는 꿈

그동안 기대하고 소망했던 일이 곧 이루어진다. 그리고 기다리던 사람에게서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는데 사업에 관련된 소식으로 해몽한다.


기린을 끌고 집으로 오는 꿈

태몽이다. 훌륭한 사람으로 자랄 사내아이를 잉태하는 대표적인 꿈이라 할 수 있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기린이 도망치는 꿈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고 재산상의 손실이 예고된다.


기린이 이리 저리로 쫓겨 다니는 꿈

안 좋은 상황에 놓여 여러 사람에게 시달림을 받게 된다. 모함을 받거나 함정에 빠지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좋다.


가까이에 있던 기린 떼가 멀어지는 꿈

곧 성과를 볼 수 있는 일이 갑자기 물거품이 된다고 해몽한다.


눈앞에 보이는 기린이 갑자기 사라지는 꿈

외로운 상황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꿈은 며칠만 지나면 액운이 사라지는 꿈으로 현재 자신의 심리를 반영하는 심리몽일 가능성이 많다.


01234567891011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