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꿈해몽은 뿌리를 뽑아야 한다

소나무꿈해몽은 뿌리를 뽑아야 한다.


소나무꿈은 아주 좋은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꿈에서 소나무를 보았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집안에 경사가 생긴다고 풀이합니다. 그리고 소나무꿈 중에 최고의 길몽을 소나무를 뿌리 채 뽑아내는 것입니다. 이런 꿈은 용꿈 못지않은 꿈으로 대박 중에 대박 길몽입니다. 그리고 솔방울꿈은 태몽으로 풀이하고 소나무에 꽃이 피었다면 재물이 늘어난다고 해몽합니다. 그럼 소나무꿈해몽을 찬찬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소나무 꽃이 피어 있는 꿈

꿈에서 소나무 꽃을 보았다면 두 가지로 해몽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큰 재물을 얻게 된다고 풀이한다. 두 번째는 자신의 작품이 세상에 선을 보이게 된다고 해몽한다.


소나무에 푸른 솔방울이 열려 있는 꿈

돈과 음식이 생기는 꿈으로 해몽한다. 그리고 솔방울은 사업, 투자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는 것으로 풀이한다.


소나무 보는 꿈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데 여기저기서 도움을 주는 사람이 찾아 든다고 해몽한다.


푸른 소나무가 멋지게 보이는 꿈

진리를 탐구해 그것을 책으로 출간하게 된다. 또는 옛 서적을 통해 새로운 이론을 만들어 낸다고 해몽한다.



소나무 아래 동물이 있는 꿈

귀한 태몽이다. 일반적인 태몽이 아들, 딸을 구별하는 것이 많다면 소나무꿈 태몽은 장차 큰 인물이 될 아이를 잉태하는 꿈이라 풀이한다.


죽은 소나무가 다시 살아나는 꿈

그동안 부진했던 일이나 사업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그를 통해 재물과 명예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소나무가 울창한 꿈

사업 기반이 아주 튼튼해진다. 그리고 집안이 아주 번창해 진다고 해몽한다. 길몽이다.


집에 소나무가 자란 것을 보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가족들이 건강하게 오래 산다고 해몽한다.



소나무 위로 해가 떠오르는 꿈

행운이 찾아온다. 이런 꿈은 두 가지 길조가 함께 하기 때문에 자신의 사업이나 일에 아주 좋은 꿈이다.


소나무가 지붕 위에 자라는 꿈

큰 명예를 얻게 된다. 꿈에서 지붕 위에 미물이 올라가면 좋지 않은데 소나무 등 뿌리가 있는 식물이 자라 올라가면 아주 좋은 꿈이다.


싱싱한 소나무 잎(솔잎)을 따 가지고 집으로 들어온 꿈

책을 쓰기 위한 좋은 재료를 구하게 된다. 그리고 그 재료는 성공적인 출간을 위한 기본이 되어 준다고 풀이한다.


흰 소나무(백송)를 오르는 꿈 (하얀 소나무 꿈)

아주 좋은 꿈이다. 하는 모든 일이 잘 풀린다. 합격, 승진, 승리, 발전 등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다고 해몽한다.



소나무에 올라가는 꿈

학생이나 수험생에게 아주 좋은 꿈이다. 사법고시에 합격한 사람들이 이런 꿈을 많이 꾼다는 기사가 있었다. 성적이 오르고 시험에 합격한다고 해몽한다.


푸른 솔방울을 따는 꿈

태몽이다. 열려 있는 솔방울을 보기만 했다면 돈과 음식이 생긴다고 하는데 직접 솔방울을 땄다면 귀한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으로 풀이한다.


소나무를 뿌리 채 뽑는 꿈

대 길몽이다. 수많은 해몽 중 손에 꼽을 수 있는 길몽이다. 지금 당신의 원하는 것을 생각하라. 그것이 이루어 질 것이다.


소나무 숲에 누워있는 꿈

금전적인 안정을 찾게 된다. 쉽게 사라지는 돈이 아닌 탄탄한 재물이 생긴다고 해몽한다.



큰 소나무 꿈

사업적으로 중요한 자금이 아주 수월하게 들어온다고 해몽한다.


소나무 심는 꿈

투자에 관한 꿈으로 길몽이다. 꿈에서 소나무를 심었다면 앞으로 진행하는 일에서 대부분 수익을 올리게 된다. 주식 투자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낸다.


소나무가 빼곡히 있는 꿈

사업이 안정된다. 그동안 쉽지 않았던 일도 수월하게 풀린다.


소나무 산에 오르는 꿈

현재의 신분에 변화가 생긴다. 긍정적인 변화로 승진이나 시험에 합격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송충이가 소나무를 갉아 먹는 꿈

옛 부터 이런 꿈은 개인적인 예지몽이라기 보다 사회적인 재해를 알리는 꿈이라 해몽했다.


소나무가 말라가는 것을 본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나 사고, 질병이 생기게 된다고 해몽한다.


소나무를 자르는 꿈

흉몽이다. 사업, 집안, 건강 등 모든 일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매사에 조심해야 한다.


소나무가 완전히 죽어 있는 꿈

사업에 필요한 자금줄이 끊어지고 가게는 손님 발길이 사라진다고 해몽한다.


01234567891011121314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