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고 꿈해몽은 은행이다 (금고꿈, 금고 도둑맞는 꿈)

금고 꿈해몽은 은행이다 (금고꿈, 금고 도둑맞는 꿈)


금고 꿈해몽은 일반적으로 은행에 관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 무엇을 여는 것은 자주 좋은 의미인데 금고를 여는 것도 아주 좋은 꿈으로 자금이나 재산이 늘어난다고 해몽합니다. 반대로 금고가 닫혀있는 꿈은 재산에 손실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금고 도둑맞는 꿈은 사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라 해몽합니다. 그럼 금고꿈 해몽을 자세히 보겠습니다.



좋은 꿈, 길몽(吉夢), a lucky dream


금고를 열었는데 돈이 있는 꿈 (금고에 돈 꿈)

아주 좋은 꿈이다. 자산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된다.


금고에서 보석을 꺼내는 꿈

꿈에서 금고는 은행을 의미한다. 그래서 금고에서 귀중품을 꺼냈다면 은행대출을 받는다고 해몽한다.


보석을 금고에 넣어 두는 꿈

자신의 재산을 전문가 또는 은행에 맡기게 된다. 즉 자산 위탁을 하게 된다. 자산 관리를 맡길 수 있다면 자신의 전 재산이 2천원은 아닐 것이다. 좋은 꿈이다.



금고에 돈을 넣었던 꿈

미래를 보장 받을 만큼의 돈이 생긴다. 아주 좋은 꿈으로 자산이 늘어난다고 해몽한다.


금고를 여는 꿈

꿈에서 닫혀있는 것을 여는 것은 모두 좋은 의미이다. 돈에 관련된 금고를 열었다면 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고 그를 통해 돈이 들어온다.


금고가 열려 있는 꿈

재산이 늘어나고 살림이 윤택해 진다. 또는 학문적으로 중요한 이론을 정립하게 된다.



나쁜 꿈, 흉몽(凶夢), a bad dream


금고 털리는 꿈

도둑이 들거나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다. 또는 걱정거리가 생기게 된다.


금고를 열려고 애쓰는 꿈

누군가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긴다. 돈을 빌리게 되는지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몽한다. 금고가 열렸다면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것이고 애를 써도 열리지 않으면 좋은 꿈이 아니다.


금고를 잠그는 꿈

사업 자금이 막힌다. 누군가에게 부탁해도 돈을 구할 길이 없다.



금고 도둑맞는 꿈

현실에서도 도둑맞을 수 있고 지금까지 해오던 일에 큰 차질이 생긴다. 하지만 이런 꿈은 며칠 만에 액운이 사라진다.


회사금고 도둑맞는 꿈

사업상 비밀이 누설되거나 정보가 흘러나간다. 이런 꿈을 꿨다면 사업 정보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금고 번호를 까먹어 열지 못하는 꿈

정신이 맑지 못하고 하루 종일 멍하다. 또는 중요한 은행 업무에 차질이 생긴다.


012345678910


아래는 재미있고 유용한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