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Perfect Wife)

 

오늘은 ‘화랑’ 후속으로 2017년 2월 27일부터 KBS2 TV를 통해 20부작으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찬찬히 알아보겠습니다. 고소영이 10년 만에 출연하는 복귀작으로 제작 초기부터 화제가 되었던 ‘완벽한 아내’는 대한민국 열혈 아줌마가 예기치 못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통해 희망과 자아를 찾아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완벽한 아내’의 제작진을 살펴보면 연출은 홍석구 PD, 극본은 윤경아 작가, 제작사는 KBS미디어가 담당합니다. 그럼 ‘완벽한 아내’의 인물관계도부터 보겠습니다.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완벽한 아내’라는 제목과는 거리가 있는 완벽 하고픈 아내 심재복(고소영)은 12차 워킹맘입니다. 인물 좋고 학벌 좋은 남편 구정희(윤상현)를 만나 결혼했지만 그녀의 인생은 참 고달픕니다. 한때는 곱기만 했던 그녀는 줏대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착하기만 한 남편 때문에 이젠 드센 아줌마일 뿐입니다. 돈도 사랑도 복도 없는 그녀가 당장 해결해야 하는 숙제는 바로 전셋집 계약. 준비한 돈과 딱 맞는 집을 구할 수 있었지만 아차하는 사이 다른 사람이 계약해 버려 재복(고소영)은 속이 탑니다. 이런 와중에 천사 같은 사람이 나타나는 데 바로 집주인 이은희(조여정)입니다. 은희(조여정)는 외모, 성품,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춘 지구상에 존재할 수 없는 캐릭터인데 재복(고소영)에게 자신이 사는 대저택을 아주 싼 값에 전세를 놓겠다고 합니다. 이 두 사람의 관계가 ‘완벽한 아내’의 미스터리한 사건의 시작이 됩니다.

 

 

‘완벽한 아내’에서 찌질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남편 구정희(윤상현)는 부잣집에서 곱게 자란 덕에 착하고 무른 성격이 장점이자 단점인 사내입니다. 이런 정희가 회사 상사인 조영배(김규철)의 눈에는 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희는 반반한 외모 때문에 종종 여자와 관련된 사고를 쳐서 아내 재복(고소영)의 속을 썩이기도 합니다. 그런 정희의 주변에 새롭게 나타난 정미나(임세미)는 예쁜 얼굴이 전 재산이 여자로 인생역전을 꿈꾸지만 정희를 만나게 된 순간 모든 것이 꼬여버립니다. 그리고 ‘완벽한 아내’에서 구정희가 찌질남의 대표라면 뺀질남의 대표는 바로 강봉구(성주)입니다. 잘난 외모와 변호사라는 번듯한 직업을 가진 봉구는 사실 흙수저 출신의 허세꾼입니다. 돈 많은 여자와 결혼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그에게 수준 미달의 아줌마인 재복(고소영)이 어느 순간 눈에 들어옵니다.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주인공

 

 

고소영 : 심재복 役 (돈도 사랑도 복도 없는 12년차 주부)

 

 

윤상현 : 구정희 役 (그냥 착하고, 착하기도 하고, 착하기까지 한 남자)

 

 

조여정 : 이은희 役 (모든 것을 다 갖춘 완전무결의 천사, 하지만 무언가 수상한 여자)

 

 

성준 : 강봉구 役 (노력만으로 재력을 가질 수 없다고 믿는 뺀질 허세꾼 변호사)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조연

 

 

김정난 : 나혜란 役 (사랑이 지나칠 정도로 넘치는 재복의 동창, 필라테스 강사)

 

 

정수영 : 김원재 役 (심리학과 교수인 재복의 친구)

 

 

김규철 : 조영배 부장 役 (상고 출신으로 부장의 자리에 오른 영업의 신, 정희의 상사)

 

 

임세미 : 정나미 役 (미모가 전 재산인 여자)

 

 

남기애 : 최덕분 役 (은희의 대저택 집사)

 

 

인교진 : 홍삼규 役 (봉구의 고등학교 선배이자 재복의 옛 애인, 심부름센터 소장)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공식포스터

 

 

 

 

▎완벽한 아내 등장인물관계도

 

오늘은 2월 27일부터 방송되는 고소영의 복귀작 ‘완벽한 아내’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드라마는 그동안 예능에서 조차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고소영이 본격적으로 연기에 복귀하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10년 만에 대중에 해후하는 고소영의 연기에 대해 시청자는 과연 어떤 점수를 줄까요.


 

포스팅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의 1차 저작권은 해당업체에 있으며 독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하였음을 밝힙니다.


공감 클릭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CMSFactory.NET